치매예방 게임 고양이 가두기 입니다.

치매예방 게임 고양이 가두기

현대인에게 치매는 죽음보다 무서운 병으로 여겨집니다. 후천적으로 기억력, 시공간 능력, 언어능력, 집중력, 실행능력 등의 인지기능이 떨어지고 이로 인해 개인의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주변의 가족에게 까지 엄청난 고통을 주는 질병 입니다.





이러한 치매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뇌운동을 해주어야 합니다. 인터넷 플래시 게임으로 간단히 즐겨볼 수 있는 치매예방 게임을 소개 합니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 주세요.


#1. 고양이 가두기

이번 게임은 좀 쉬운걸로 소개합니다. 고양이의 탈출을 막는 게임 입니다. 바닥 타일을 클릭하면 짙은 색으로 변하면서 고양이를 가둘 수 있는 게임인데 처음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몇번 해보면 요령이 생기는 게임 입니다.


↑↑↑↑↑↑↑↑↑↑
타일을 클릭해 보세요. 색이 바뀌고 고양이가 클릭 한번에 한칸씩 이동 합니다. 미리 예측을 하고 탈출을 막아야 합니다.



고양이가 탈출할 수 있는 모든 경로를 막으면 성공 입니다. 고양이가 움직이는 방향을 미리 예측하고 타일을 클릭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게임 실패 꼭 한칸 차이로 탈출하게 되더군요. 여러번 게임을 진행해보면 성공률이 점점 올라가게 됩니다. 고양이를  가둔 후 더이상 움직일 타일이 없게되면 게임 종료 입니다. 게임은 무한 반복됩니다.



조금만 방심해도 고양이가 탈출을 잘 하죠. 전체 모양을 머리속에 익힌 후에 길을 미리 예측하고 막아야 고양이 탈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머리를 많이 써야 하니까 꾸준히 한다면 뇌운동에 좋을 것 같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