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여의도 불꽃축제 골든티켓 이벤트 내용

2019 여의도 불꽃축제 골든티켓 이벤트

매년 10월초에 열리는 여의도불꽃축제 기간이 되면 서울의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는 교통대란이 일어납니다. 어마어마한 불꽃축제를 보기 위해서 몰리는 사람들 때문에 지하철과 버스 등의 대중교통도 몸살을 앓게 되죠. 그리고 불꽃축제 명당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미리 예약하거나 자신만의 좋은자리 정보를 공유하는 분들도 있죠.





올해도 2019년 10월 5일(토요일)에 여의도 불꽃축제가 열립니다. 명당자리를 찾기 위해서 발빠르게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축제 주최사인 한화에서 골든티켓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어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골든티켓 이벤트

DESIGN MY FIREWORKS


밤하늘에 쏘아 올리고픈 나만의 불꽃을 만들어보세요!

골든티켓은 물론, 내가 만든 불꽃이 여의도 밤하늘에 펼쳐지는 행운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9.9.2 ~ 2019.9.30.18:00


이벤트참여 바로가기 : https://hanwhafireworks.bulggot.co/event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 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불꽃에 담고 싶은 의미를 선택해주시고, 표현하고 싶은 컬러를 선택하고, 디자인한 불꽃을 3초가 클릭하여 하늘에 쏘아 올리면 선택한 디자인의 불꽃이 나옵니다

그리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입니다.




이벤트 응모 서식 입니다. 이름과 연락처, 인증번호, 보안문자를 입력하고, 동의를 선택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 입니다.



골든티켓 이벤트 당첨혜택

첫번째는 골든티켓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불꽃이 터지는 바지선 바로 앞에서 누구보다 불꽃을 가까이에서 볼수 있습니다. 총 1,000명(1인당2매)을 뽑네요. 천명이면 적지 않은 인원입니다. 저도 일단 응모는 해둔 상태인데 과연 될까요?





두번째는 나만의 불꽃쇼 + 특별관람석 1명(1인2매)인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디자인했던 불꽃을 실제 제작하여 쏘아올리는 모습을 특별석에서 볼수 있습니다. 단한명면 뽑기 때문에 여기에 뽑히는 것은 로또 수준이네요.


세번째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500개(1인1개) 모바일 교환권으로 발송해 주네요. 이거라도 어디입니까. 일단 이벤트에는 응모해둔 상태 입니다.



당첨자발표는 1창 2019년 9월 16일(월) , 2차 10월1일(화)요일 입니다. 경품발송은 10월2일(수)에 일괄 발송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불꽃축제는 10월5일(토) 에 열립니다.



골든티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몇가지 불꽃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여행은 야자수, 행복은 스마일, 가족과 사랑은 하트, 도전은 햇님, 일탈은 비행기 모양의 불꽃이 나옵니다. 컬러 선택은 내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고요. 

내가 디자인한 불꽃을 하늘로 쏘아올릴 수 있다면 특별한 경험이 되겠네요.




수년전에 한강다리 위에서 불꽃 사진을 찍으려고 추위에 떨며 버티던 추억이 생각 납니다. 수많은 인파와 사진찍는 사람들 틈에서 멋진 사진을 건져보려고 했었는데, 이제는 멀찌기 떨어져서 밤하늘에 쏘아올리는 불꽃을 눈과 마음으로 감상하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