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맛집 오형제손짜장 방문기

김포맛집 오형제손짜장 방문기


짜장면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언제나 맛있다.

특히 면을 수타로 뽑은 손짜장은 쫄깃한 면발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진다.


김포에서 좀 일찍 간단한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하게 된곳 오형제손짜장 입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중국인 들이 좋아한다는 붉은색으로 온통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일하는 분들도 주방과 홀 모두 중국분인들인것 같네요.



벽 한쪽에 걸려있는 메뉴판과 다섯명이 조리사 복장을 입고 찍은 사진으로 추측해 볼때 이곳은 진짜 오형제가 함께 운영하는 곳인것 같습니다. 

음식점에 스토리가 함께 하면 더욱 맛있어 지죠.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방문해기 때문에 일반 짜장면과 간짜장 그리고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너무 이른 시간이라 아직 오픈때까지 시간이 남았다고 조금 기다려 달라고 하네요.~


오형제손짜장 메뉴판


특허 손짜장 6,500원 / 간짜장 8천원 / 군만두 5.5천원 입니다.

짜장면 가격이 싼편은 아니네요.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 365 / 양촌읍 석모리 1176




조촐하지만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나옵니다. 먼저 특허 손짜장 입니다. 겉모습만 봐서는 잘 모르겠죠. 먹어보면 쫄깃한 수타면발과 강한 중식화구에서 조리하여 불맛이 올라와 더욱 맛있네요.



다음은 8000원 면과 춘장이 따로 나오는 간짜장 입니다. 

저는 언제나 일반짜장 보다는 간짜장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역시 강한 화구로 불맛을 낸것이 특징이네요.







어찌보면 가장 맛있었다고 생각되는 군만두 입니다.

군만두 가격이 5,500원이라 저렴하지는 않지만 맛은 제일 좋습니다.



오~ 군만두 맛이 예술입니다.

짜장면 배달 시키면 서비스로 주는 군만두가 아니네요.


김포에서 장사잘되기로 소문난 곳인 오형제 손짜장집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유명하고 손님이 많은 집은 기본적으로 검증이 된 곳인듯 합니다.

이곳도 지나다니면서 보면 항상 주차장에 만차가 되어 있어서 손님이 많은 곳으로 알고 있었는데. 역시 이유가 있었네요.

중국분들이 운영하는 전통 중국집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