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 입니다.

계절밥상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 입니다.


집안에 행사가 있어서 어른들과 함께 단체모임 자리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한식뷔페가 무난할것 같아서, 계절밥과 자연별곡을 비교하게 되더군요. 자연별곡은 몇번 가봤기 때문에 메뉴 종류와 운영방식에 대해서 알고 있지만, 계절밥상은 아직 한번도 방문한 적이 없어서 가격과 운영시간 등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CJ푸드빌에서 운영하고 있는 계절밥상 입니다. 대기업에서 하는 한식뷔페이기 때문에 메뉴종류와 맛, 그리고 청결 등은 믿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경쟁브랜드인 자연별곡의 가격과 메뉴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보세요.

자연별곡 가격과 메뉴



한때는 많은 매장을 운영하던 계절밥상이지만 점점 줄여나가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예전에 있던 자리에서 없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이용시간 구분

ㆍ평일점심 : 오픈~오후5시까지

ㆍ평일저녁 : 오후5시~마감

ㆍ주말&공휴일


※ 각 매장별로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오전 11시부터 입장가능하며, 바 마감시간은 21:30분이고, 영업종료 시간은 22:00까지 입니다.



계절밥상 가격

ㆍ성인 평일점심 : 14,900원

ㆍ성인 평일저녁 : 23,900원

ㆍ성인 주말&공휴일 : 23,900원


ㆍ취학아동  : 10,900원 (평일점심, 저녁, 주말&공휴일 동일함)

ㆍ미취학 아동 : 7,500원 (평일점심, 저녁, 주말&공휴일 동일함)


※ 일부매장(여의도 IFC)몰점은 특화매장으로 이용 가격이 다릅니다. 평일점심 15,900원 / 저녁+주말&공휴일 23,900원




미취학 아동중에서도 36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성인1명당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 후 2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하면 됩니다.


주문 후 식사 이용 시간은 최대 2시간까지 이며, 퇴장 시간을 기준으로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18시 이후 퇴점시 저녁 요금이 적용 됩니다.)





계절밥상 메뉴

계절밥상의 메뉴는 계절마다 수시로 변경되는 계절메뉴가 있고 먹을거리, 마실거리, 가정간편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 겨울철 제철 메뉴인 딸기를 이용하여 계절메뉴를 구성하였습니다.






계절밥상의 기본 셀프바 메뉴 종류 입니다. 한식뷔페인 만큼 산지 제철 식재료로 만든 100첩 반싱 요리의 종류와 다양한 식재료의 범위는 모든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ㆍ계절수산 : 이 계절이 가장 맛있는 해산물요리 : 겨울바다 모둠해물찜.

ㆍ계절 고깃간:누구나 좋아하는 든든하고 맛있는 고기 요리 : 마포식 돼지 양념구이

ㆍ계결 부뚜막 : 다양한 제철재료로 최상의 맛을 낸 즉석 요리 : 바삭 옛날 치킨

ㆍ주문 즉시 조리하는 따뜻한 국시와 탕 : 맑은 갈비탕

ㆍ팔도장터 : 지금 막 부처낸 따끈한 전과 튀김 : 광장 육전



계절밥상에서 주류는 별도의 추가 요금을 내야 합니다.

맥주와 소주는 4,000원 이며, 안동수주 6,800원 / 막걸리 1500원~6500원 입니다.







계절밥상의 총 매장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본 결과 15개 입니다. 대부분의 매장위치는 서울 경기권에 있으며, 주차와, 룸, 수유실, 놀이터, 가족모임 서비스 등이 가능한지는 각 매장별로 다르기 때문에 전화를 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한식뷔페는 매장숫자가 점점 들어들고 있는 추세 입니다. 언론에 나오는 기사들을 보면 적자 폭이 저점 커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가끔 매장을 방문해 보면 손님들로 가득차 있는 곳이 대부분 이던데..왜 적자인지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계절방상의 각종 할인행사 등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한식이 다양한 반찬과 국물요리로 한상차림을 해야 하기 때문에 대기업도 운영하기가 쉽지 않은가 봅니다.


이번에는 대표적인 한식뷔페인 계절밥상의 가격와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