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별곡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 입니다.

자연별곡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 입니다.


우리나라 만큼 유행이 빠른 곳이 있을까 싶네요. 외식업도 인기를 끄는 업종은 순식간에 많은 브랜드와 매장이 생겼다가 금새 유행이 식으면 없어지기를 반복 합니다.


한식 뷔페도 대기업에서 진출하면서 많은 브랜드가 생겨났었습니다. 대표적인 브랜드가 자연별곡과 계절밥상 등인데 오늘은 자연별곡을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자연별곡 이랜드에서 만든 브랜드 입니다. 대기업에서 진출한 한식뷔페중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출점하기도 했었지만 요즘에는 많이 없어지는 추세입니다.


유해의 변화와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한식이라서 몇번 방문했던 손님들은 질리는 듯하여 계속 방문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단체모임이나 손님접대 등의 자리가 필요할때면 선택하게 되는 곳입니다.



자연별곡 가격

자연별곡의 가격 정책은 평일점심과 저녁+주말로 나눠지며, 아동의 구분은 취학아동과 미취학 아동으로 구분 합니다. 그리고 36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성인 1명당 2명까지 동반 입장 가능 합니다.

각각 샐러드바 이용 가격 입니다.


ㆍ성인 - 평일점심 : 13,900

ㆍ성인 - 저녁,주말,공휴일 : 19,900원


ㆍ취학아동 : 9,900원

ㆍ미취학아동 : 6,500원


※ 일부 특별매장은 미취학아동 7,900원을 받는 곳도 있으며, 매장에 따라 가격이 차이날 수 있다고 합니다.




평일점심 Time : (월~금) 오픈~ 오후5시까지 (퇴장시간 기준)

평일저녁 Time평일(월~금) 오후5시 ~ 마감시간 까지

주말,공휴일 Time : 주말 및 공휴일은 점심, 저녁 가격 동일


입장 후 2시간 만찬제를 진행(시간제한) 단, 대기고객이 없을 경우 시간제한 없다고 합니다.






자연별곡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매장매다 조금씩 차이가 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각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별곡 매장안내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러나 대부분 비슷한 영업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균적인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픈시간 : 오전 11시

●샐러드바 마감 : 오후 9시

●영업종료 : 오후 9시 30분




자연별곡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전국 매장의 숫자는 현재 40개 입니다.

각 매장별 영업시간을 확인하려면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자연별곡 메뉴

자연별곡의 메뉴 구성은 계절마다 바뀌는 계절메뉴, 점심메뉴, 저녁/주말메뉴 그리고 추가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추가메뉴로 구성되 었습니다.



시즌마다 변경해야하는 계절메뉴 덕분에 항상 자연별곡을 방문할때마다 새로운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준비하려면 보통 노력이 필요한 것이 아닐텐데요.


계절메뉴

이번 겨울시즌에 준비한 메뉴는 통꽃게찜/ 게딱지 볶음밥 / 통 새우찜 / 홍합찜 / 꼬막 비빔밥 / 바지락 해초국수 / 우렁된장 비빔밥 / 양념 돈 불고기 / 사골곰탕 / 자이언트 고구마 등으로 주로 해산물 중에서도 꽃게가 메인 이네요.



자연별곡 점심메뉴

13,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점심메뉴 입니다.



추가메뉴

셀러드바 이용가격 외에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메뉴 입니다. 주류와 육회 메뉴가 있습니다.

소주는 판매하지 않고, 맥주는 7,900원을 내며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대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한식뷔페가 최근 몇년 동안에는 추가 출점이 거의 없을 정도로 운영에 재미가 없다고 합니다. 적자를 기록하고 있는 매장도 많으며 신규출점보다 폐점되는 경우가 더 많은 듯 합니다.


그래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퀄리티 높은 다양한 음식을 적당한 가격에 즐길 수 있고, 인테리어와 분위기 좋은 곳에서 단체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서 외식을 선택하게 되는 곳입니다.


오늘은 자연별곡을 방문한 후에 가격과 운영시간 메뉴 등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