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릴리 현풍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전문점 방문기

푸릴리 현풍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전문점 방문기



점심때가 살짝 지나간 어느날에 방문하게 된 현풍에 새로 생긴 곳 입니다. 푸릴리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등등의 메뉴가 무한리필인 곳입니다. 1인분 8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먼저 위치를 알려드리면 현풍 테크노 더 원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에는 블레싱스크린골프가 있는 곳입니다.

주소 :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순환로12길 33






1인분 8,500원 무한리필 셀프바 이용

가격 먼저 소개해 드리면 14세이상은 어른 요금으로 8,500원 / 8~13세는 7,000원 / 4~7세는 3,000원 입니다. 그리고 3세 이하는 돈 안받는 군요. 하긴 3세이하의 유아는 우유 먹잖아요~

또한, 7세까지 3천원 받는 것도 아주 좋은 제도라고 생각 됩니다.




푸릴리는 선불로 먼저 계산한 후에 셀프바를 무한리필로 이용하면 되는 시스템 입니다. 입장시에 먼저 몇명인지 계산을 하고 나서 자리를 안내 받으면 되네요. 점심때가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하다 보니 자리가 여유롭습니다. 



날씨가 쌀쌀해 져서 그런지 햇빛이 드는 따뜻한 창가 자리로 잡았습니다. 천정이 높아서 그런지 분위기가 여유로워 보입니다. 

자리를 잡았으니 바로 셀프바로 이동해 봅니다.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가 메인이니까 하나씩 접시에 담았습니다. 셀프바가 크지는 않지만 딱 먹을 만한 것들로 채워져 있는 느낌 입니다. 먹지도 않는 것으로 이것저것 종류만 많이 나열하는 것보다는 좋은듯 합니다.



한번에 많은 양을 튀겨 놓지 않고, 그때그때 바로 튀겨서 나오기 때문에 바삭한 맛과 따뜻함이 살아 있어서 좋습니다.


첫 접시는 점심때가 지났기 때무에 배가 고팠었는지.. 이쁘게 담지 못했습니다. 그냥 이것저것 마음에 드는 것만 골라 담았는데 그래도 양이 꽤 됩니다.



먼저 잔치국수로 빈속을 달래주며 시작을 합니다. 국수에 튀김가루를 토핑으로 넣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놔서 그런지 맛이 괜찮습니다. 국물도 아주 좋았습니다.


돈까스와 치킨까스, 함박스테이크, 감자튀김, 밥과 카레, 야채 샐러드 정도를 첫 접시로 맛 보았습니다. 돈까스 상태가 생각보다 좋습니다. 맛도 있고요. 밥과 카레를 돈까스와 함께 먹는 것도 아주 좋네요. 그리고 함박과 마늘소스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첫 접시를 비우고 나니 배가 부릅니다. 이젠 여유를 가지고 셀프바를 다시 한번 둘러 봅니다. 햄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빵도 준비되어 있고, 포장판매도 하네요.




나름 돈까스를 좋아하고 자주 먹는 사람인데 여기 괜찮네요. 마음에 들었습니다. 현풍에 또 올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시 방문한다면 점심은 푸릴리에서 먹어야 겠군요.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