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치료 실손보험 청구하기

도수치료 실손보험




오후만 되면 찾아오는 만성 두통과

어깨 통증, 등 통증..



더이상 참을 수 없어서


도수치료 잘하는 곳을 수소문 하여

정형외과를 방문했다.





우리동네에서는 이곳 평판이 가장 좋았다.



접수창구에서

어깨랑 등이 아파서 도수치료 받으러 왔어요~ 하면 됨.



첫 진료는 의사와 상담 후


X레이 촬영 (목, 등, 자세 ) 후 결과 확인

엑스레이를 보니까 내가 봐도 구부정 하다.



나는 일자목까지는 아니지만

일자목이 되어가는 과정에 있다고 한다.




도수치료 꾸준히 받으면 두통은 금방 좋아질 거라고 ..

믿고 받아 봤습니다.



도수치료 하는 병원은 거의다

예약제로 합니다.

예약없이 당일 방문해서 받을 수는 없는 듯.


한명이 대약40분 이상 걸리니까

하루에 여러명을 할 수도 없을 듯



첫날은

엑스레이 찍고

등,어깨 체외충격파 그리고 차가운 아이스 치료를 했다.

그리고 2일 후 도수치료 예약.




도수치료 1회 비용은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내가 다니는 곳은


1회 83,200원


엑스레이나 다른 치료를 추가하면 비용은 올라감.




의사와 상담후 도수치료 8회 받아보고 다시 엑스레이 찍어보자고 함.


일단 8회를 받으면 665,600원. 




실손보험이 되지 않는다면 못 받을 치료네요.



현재 5회차까지 받은 결과.

두통은 거의 사라짐.

어깨 통증도 거의 사라짐.

등은 아직도 좀 아픔.



도수치료하는 선생님이 알려주신 스트레칭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등 통증도 좋아질 것으로 보임.




실손보험 가입되신 분은

아픈거 참지말고 꼭 도수치료 받아보세요.


큰 비용들지 않는 좋은 치료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