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휴무일 정리해 드렸습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정리



날씨가 더워지는 계절이면 더 많이 찾게 되는곳이 대형마트 인것 같습니다. 여유롭게 주차하고 에어컨 바람 시원한 곳에서 시식도 즐기며 쇼핑하는 것도 좋은 피서 방법일듯 합니다. 계절적으로 갑자기 비가 온다해도 전혀 걱정이 없는 곳이죠. 

이번에는 홈플러스의 휴무일을 정리해 봤습니다. 마트 방문하기 전에는 꼭 휴무일 확인하고 장보러 가야지 헛걸음 하는 일이 없습니다.





내가 사는 지역의 홈플러스 8월 휴무일은 언제인지 아래 표를 보시면서 꼭 확인해 보세요.

참고로 홈플러스 휴무 일은 점포와 지역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중소상인과 상생협력을 위해 자율휴무를 시행한다는 홈플러스입니다. 그러나 마트가 쉬는 날이라고 해서 전통시장을 찾는 분들은 얼마 없을꺼 같아요. 특히나 이렇게 더운 계절에는요....


※ 홈플러스 온라인은 휴무일에 배송은 불가능 하지만 주문은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휴무일에는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쇼핑하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 2019. 8월 홈플러스 휴무일 정리

표로 찾기 어려운 분들은 CRTL +F키를 이용하여 자신이 사는 지역을 바르게 검색해 보셔도 됩니다.




★ 8월 11일 / 25일 (일요일) 휴무점포

▶서울 : 강서, 강동, 금펀, 면목, 방학, 서울남현, 서울상봉, 신내, 신도림, 영등포, 월곡, 월드컵, 잠심, 중계, 합정


▶인천 : 가좌(택배점), 구월, 간석, 계산, 인천논현, 인천송도, 인천숭의, 인천청라, 인하, 작전


▶경기 : 동수원, 병점, 부천상동, 북수원, 서수원, 송탄, 야탑, 원천, 영통, 의정부, 평택안중, 화성향남


▶대구 : 내당, 동촌, 대구수정, 성서, 칠곡


▶경북/울산 : 경주, 울산동구, 포항




▶ 부산 : 가야, 동래, 부산정관, 부산연산, 부산반여, 센텀시티, 서면, 아시아드, 장림, 해운대


▶경남 : 거제, 김해, 마산, 밀양, 진주, 진해, 창원


▶광주/전라 : 광양, 김제, 동광주, 목포, 순천, 익산, 전주, 전주효자, 광주계림


▶대천/세종/충청 : 대전가오, 대전둔신, 대전탄방, 문화, 서대전, 세종, 유성, 조치원, 천안, 천안신방, 청주, 동청주


▶강원 : 춘천



8월에는 11일과 25일 일요일에 쉬는 점포가 가장 많습니다. 매달 쉬는 요일이 일정하게 정해져 있지만 항상 아무생각없이 방문할때면 휴무일인 경우가 있더군요. 머피의법칙도 아니고 그것참 이상한 일입니다.





★ 8월 14일 / 28일 (수요일) 휴무점포

▶경기 : 경기하남, 김포, 남양주진접, 안양, 오산, 일산, 킨텐스, 파주문산, 파주운정, 풍무, 평촌


▶경북/울산 : 경산, 구미, 안동, 문경


▶대전/세종/충청 : 보령


▶강원 : 강릉, 삼척, 원주





14일 28일 수요일날 쉬는 점포들도 꽤 많군요. 평일날 휴점을 하는것이 대형마트에게는 더 유리할까요? 아니면 일요일날 쉬는게 유리할까?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드는군요. 이용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평일날 휴점하는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 8월 10일(토) / 25일(일) 휴무점포

▶ 안산



★ 8월 9일(금) / 24일(토) 휴무점포

▶ 서귀포



★ 8월 14일(수) / 25일(일) 휴무점포

▶ 울산, 울산남구, 울산북구



★ 8월 12일(월) / 26일(월) 휴무점포

▶ 논산, 영주




몇몇 점포들은 휴무일이 특이하게 일정치가 않네요. 특히 이런 점포들은 휴무일 체크를 꼭 해두셔야 헛걸음 하지 않겠죠.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바로가기

인터넷 쇼핑몰 8월 혜택입니다. 카드할인 혜택이 먼저 나오는데요. 6개월 무이자 할부는 5만원이상 구매시 해당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사가 혜택조건에 맞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쇼핑몰에서 8월달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들 리스트 입니다. 서비스품질, 브랜드영역 대형할인점 부분3관왕 기념 이벤트 100가지 상품들 입니다. 대부분 생필품들이기 때문에 구매할 계획인 있는 상품들은 가격을 확인해 보세요.


2019상반기 상품 WIINNWE100 바로가기






대형마트들 간에는 피튀기는 마케팅 전쟁을 하고있죠. 그래서 마트에서 가장 저렴한 상품들은 마트전단상품인것 같아요. 홈플러스 전단상품들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비교를 하시고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세요.


전단상품 바로가기.





요즘은 대부분 맞벌이를 하기 때문에 대형마트는 주말에 주로가게 되죠. 마트 휴무일이 일정하면 헷갈릴 일이 없이 좋겠지만 매달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황금같은 주말시간을 헛걸음 하는 일이 없도록 체크하는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