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와 주변정보 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와 주변정보 


가을이 되면 자연속으로 떠나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특히 온산이 울긋불긋 물들기 시작하면 모두들 산으로 산으로 몰려 들지요. 그러나 등산은 힘들어서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이 가볍게 찾아 갈 수 있는 곳이 수목원 입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아침고요수목원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처음가봤을때가 15년도 넘은것 같은데 처음보다 규모는 몇배는 커진것 같습니다. 그래서 천천히 둘러보며 산책하기도 좋고 각종 축제도 계절별로 열리기 때문에 꼭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개인방문시 어른 9,500원 / 청소년 7,000원 / 어린이 6,000원 입니다. 

경로, 유공자, 장애인은 할인 받을 수 있고, 가평군민도 할인 됩니다. 할인은 신분증을 제시하는 분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어린이 기준은 36개월~초등생이며, 중고생 할인은 학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평일 30인이상 방문할때 적용되는 단체요금 어른 8,500원 / 청소년 6,000원 / 어린이 5,000원 입니다.

단체방문은 예약이 필수 입니다.






수목원 이용시 주의사항 확인하세요.

반려동물은 입장이 불가능 하네요. 그리고 자전거 등의 체육용품도 반입이 불가능 합니다. 수목원 전 지역이 금역구역입니다.





아침고요 수목원을 모두 둘러보는 것은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립니다. 다양한 테마정원이 구성되어 있는데 종류도 많고, 어느 한곳에 꽃혀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게 되는 곳이 있습니다.




수목원 전체 지도 입니다. 예전에 비해서 정말 많이 넓어졌네요.

다양한 즐길거리들도 생기고..



가평 시티투어버스 시간표 안내 입니다.

가평시티투어버스란? 가평 내 유명관광지를 순환하는 버스로, 1일권(성인 6,000원)을 구매하면

횟수에 상관없이 구매일자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A코스와 B코스가 있습니다. 각 코스별 운행시간표와 정류장 안내도 입니다.




사계절 내내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사람들, 우리도 모르는 사이 바쁘게 움직이는 식물·곤충 세상 이야기,정원 속 자연놀이 등 시끌벅적 신나게 돌아가는 아침고요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보세요.





아침고요수목원 홈페이지 : http://www.morningcalm.co.kr


우리나라 대표 자연휴양지인 아침고요 수목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화창한 가을 가벼운 마음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