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캠핑장, 곤지암 카라반 팀업캠퍼스 소개 합니다.

경기도 캠핑장, 곤지암 카라반 팀업캠퍼스 소개 합니다.



주말이면 가족들과 함게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국 곳곳에 다양한 캠핑장 글램핑장이 생기고 있고, 각종 캠핑 장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바리바리 짐을 싸서 다니는 캠핑이 부담스러워서 시도조차 하지 않는 분들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간단히 몸만 떠나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서울근교 캠핑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에 있는 정식 명칭은 THE 포레스트 캠핑장 입니다. 곤지암에 있는 도자기공원 내에 있으며 자연친화적인 글랭핑, 캐빈, 카라반으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춘 캠핑장입니다.


특히 캠핑장 내에 다양한 코스의 숲속 산택로와 생태습지공원, 그리고 스페인조각공원 등을 무료료 관람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제일큰 장점은 몸만 가면 된다는 점입니다. 캠핑한번 떠나려면 엄청난 짐을 차에 테트리스 하듯이 싣고 출발해야 하는데 이곳은 기본적인 시설을 모두 갖춰놨기 때문에 먹을것만 준비하여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고 출발하면 됩니다. 


여기 관리자 분께 물어보니 음식 준비도 귀찮다면 배달을 시켜도 된다고 하네요. 곤지암 시내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모든 음식이 배달가능한 곳입니다.


곤지암 글램핑장

먼저 글랭핑을 안내해 드리면 투베드, 원베드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글램핑 텐트의 크기는 모두 똑같고 텐트안에 침대 숫자가 한개, 두개 인가 차이가 있습니다. 내부에는 TV와 인터넷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고 캠핑에 필요한 그릇등도 대여가능 하다네요.




13번~17번까지 투베드 글램핑 (글램핑B)

1번~12번까지 + 18~22번 원베드 글램핑 (글램핑A)





글램핑장을 이용할때는 공동 화장실과, 샤워장, 개수대를 사용하면 됩니다. 화장살과 샤워장은 규모도 크게 2곳이나 준비되어 있고 내부도 아주깨끗하게 되었습니다. 이정도면 야외캠핑 나와서 전혀 불편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화장실 샤워장 내부 배치도 입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조립식 건물로 깔끔하게 만들어서 바로 설치가 가능한가 봅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글램핑장 전경 사진 몇장 입니다. 주중에 한가할때 방문해서 그런지 딱1팀이 고기를 구워먹고 있었고 전체적으로 조용한 산속풍경입니다.




글램핑장 중간에 매점이 설치되어 있어서 간단한 것은 바로바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가 글램핑장 내로 차가 들어오지 못하도록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카라반 소개

텐트에서 하는 캠핑이 불편하신 분은 카라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카라반은 총5개가 있고 평수는 모두 동일합니다. 실내로 들어가 보면 거의 집과 똑같이 되어 있습니다. 거실, 소파, 침실, 화장실이 개별적으로 되어있습니다.



카라반 내부 파노라마 사진 입니다. 거실에 TV와 쇼파가 있고 주방과 야외 테라스가 창문을 열면 바로 연결되는 구조 입니다.








곤지암 캠핑장 가격과 예약

가장 중요한 가격정보 입니다.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로 나뉘는데 7월,8월 2달간이 성수기 요금 적용 됩니다. 모든 요금은 2인기준이며 1인추가시 인당2만원을 추가로 받는다고 합니다.


●글램핑 1베드 : 비수기 주중 10만원 / 주말 13만원

●글램핑 1베드 : 성수기 주중 13만원 / 주말 17만원


●글램핑 2베드 : 비수기 주중 10만원 / 주말 13만원

●글램핑 2베드 : 성수기 주중 13만원 / 주말 17만원


▶카라반 : 비수기 주중 13만원 / 주말 16만원

▶카라반 : 성수기 주중 16만원 / 주말 20만원



캠핑장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성수기는 7월~8월이고 주말요금과 주중요금 적용기준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정보인 경기도민 20%할인 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물품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글램핑에는 선풍기, 에어컨, 난방기, 전기밥솥, 냉장고, 전기포트, 전기스탠드 등이 제공되고 캐빈에는 인덕션, TV, 헤어드라이기, 전자레인지가 추가로 제공 됩니다. 주방에 식기류와 야외 고기굽는 그릴등도 제공되기 때문에 진짜 몸만가면 되는 곳이네요.




캠핑장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tuc.co.kr/bbs/page.php?hid=m02_02_01


상호 : 주식회사 에스씨지스포츠아카데미 팀업캠퍼스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729

Tel : 031-763-4114




관리하는 사장님께 물어보니 아작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도 시설이 좋다보니 한번 와본 사람들은 계속 찾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2~3주전에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고 캠핑장을 찾아가는 것이 좋을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캠핑장에서 조금 산책을 하다보면 볼수있는 도자기 공원내에 도자기가마 장작불때는 영상입니다. 캠핑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찾아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장작불때는 것을 멍하니 처다보면 빠져드는 느낌이 드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