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자유이용권 가격과 입장권 안내 입니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가격과 입장권 안내 입니다.


수도권에서 놀이동산에 갈때 선택할 수 있는 곳은 크게 3곳 입니다. 서울잠실의 롯데월드, 국대 최대 규모의 용인 에버랜드, 그리고 과천의 서울랜드 입니다. 각각의 놀이공원들은 매달 이벤트와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놀러갈때 자유이용권을 구입하게 되는데 정상 입장료와 할인행사 가격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서울랜드 개장시장

11월이 되면서 동절기 개장시간이 적용 됩니다.

금,토,일 오전10시~밤9시까지

월,화,수,목 : 오전10시~밤8시까지


티켓판매와 입장은 서울랜드 닫는 시간 30분 전까지만 이용가능하며, 서울랜드 닫는시간 23시에는 매표소는 21시 30분까지, 놀이기구와 일부 식당은 22시까지 운영합니다.




입장료 정상가격

입장료의 어른 기준은 만19세~64세, 청소년은 13세~18세, 어린이는 36개월 이상~ 만12세)를 기준으로 하며, 만65세 이상은 경로우대로 어린이 요금이 적용됩니다. 36개월 미만은 무료이용가능 하며 연령이 확인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파크이용권 주간권 어른 46,000원 / 청소년 43,000원 / 어린이 40,000원 입니다.

4시 이후부터 이용가능한 야간권 어른 39,000원 / 청소년 36,000원 / 어린이 33,000원 입니다.





서울래드 내에 있는 체험시설 이용요금은 파크이용권과 별도 입니다. 각각의 이용요금은 스카이엑스 1인탑싱 15,000원 / 2인동시탑승 20,000원 / 3인 동시탑시 25,000원 이고, 워터파크 1인 5천원, AR안전체험관 1인 5천원 / VR게이트 1인 4천원 / 니나노 고카트 1인 5천원 입니다.



서울랜드 주차요금

서울랜드, 국립현대 미술관 진입로를 따라 올라오면 서울랜드 동문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후불이며, 서울랜드에서 사용하신 당일 이용권 또는 영수증을 출차 시 주차요원에게 보여주시면 주차료는 무료입니다. 단, 동물원, 미술관, 스카이리프트, 캠핑장 이용권은 해당되지 않으며 서울랜드 이용권, 영수증만 가능 합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동문 주차장은 조기 만차되거나 이용 제한될 수 있음습니다. 동문 주차장 만차 시에는 가까운 외부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하여야 하며 주차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서울랜드 주차시 서울랜드 이용권이 없을 경우의 주차요금 입니다. 소형 승용차는 1만원 / 대형버스는 3만원 입니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오픈마켓 구매시

놀이공원에 갈때는 정상가격으로 티켓을 구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곳을 검색하여 구입하게 되는데요.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ㆍ종일권 : 27,900 주중/주말, 대/소인 공통(36개월 이상~)

ㆍ야간권 : 23,900원 오후 4시부터 폐장까지 자융이용 가능.



< 동계시즌 서울랜드 운영시간>


서울랜드 연간 이용권

놀이공원을 자주 방문하고 싶은 분은 연간이용권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서울랜드 연간이용권 가격은 신규가입시 어른 16만원 / 주니어 13만원 / 실버&키즈 10만원 입니다.


어른요금을 기준으로 보면 년간 4~5회 이상만 가게 된다면 연간이용권이 유리하네요.





동계시즌을 맞아서 서울랜드에서 열리고 있는 행사를 소개 합니다. 첫번째는 뮤직라이트플래닛으로 국내 최초이자 최대의 레이저, 3D 프로젝션 맵핑과 어우러진 EDM 음악 공연 으로 연중 상시 열리는 행사입니다. 

두번째는 매가 홀로그램쇼로 장소는 은하열차 888에서 진행 됩니다. 세번재는 일루미네이션 루나레이크로 장소는 지구별 무대뒤에서 열립니다.

 


오늘은 서울랜드 입장권의 정상가격과 저렴하게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방법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놀이공원에 간다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좋아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