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스키장 웹캠 모아서 보기

전국 스키장 웹캠 모아서 보기



겨울이 되면 스키장에서 짜릿한 스피드를 즐기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스키와 보드는 겨울 스포츠의 꽃이죠. 한번 맛들인 사람이라면 매년 시즌이 시작되기만을 기다리게 됩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슬로프를 달리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합니다. 그래서 많이 보게 되는 것이 스키장 웹캠인데요. 사무실에 앉아서 실시간으로 전송되는 스키장 영상을 보는 것만로도 대리만족이 됩니다.





전국에 흩어져 있는 스키장 웹캠을 홈페이지마다 일일이 들어가서 확인하려면 쉽지 않기 때문에 웹캠바로가기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 하네요.


◆강원도권 스키장

(8개 : 용평,하이원,휘팍,웰리,대명,오크,강촌,알펜시아)

용평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s://www.yongpyong.co.kr/kor/guide/realTimeNews/ypResortWebcam.do

국내 스키장의 성지인 용평입니다. 강원도 대관령에 위치해 있어서 시즌도 길고 규모도 큰 인기있는 스키장 입니다. 발왕산 정상에 있는 레인보우까지 가려면 곤돈라를 타고 25분정도 올라가야 하는 대단히 큰 규모의 스키장 입니다.




하이원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s://www.high1.com/ski/slopeView.do?key=748&mode=p


하이원 스키장은 슬로프 구조가 가장 잘된 곳인것 같습니다. 초급, 중급, 상급자가 어울려서 이용하기 가장 좋은 코스를 가지고 있는 스키장 입니다.






휘닉스파크 웹캠 바로가기

https://phoenixhnr.co.kr/page/pyeongchang/guide/operation/sketchMovie


휘닉스파크는 강원권에 있는 스키장으로 올림픽 경기가 주로 열린 곳으로 다양한 코스가 있고, 시즌이 길기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국내 대표 스키장 입니다.


대표적인 슬로프로 파노라마, 챔피언, 호크 슬로프 등을 많이 타게 됩니다.



웰리힐리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s://www.wellihillipark.com/sub3/mysungwoo/webcam_HDMobile/webcam.html


웰리힐리의 예전 명칭은 성우리조트 였습니다. 휘닉스파크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스키장으로 휘팍보다는 규모는 조금 작지만 슬로프 구성이 알차게 되어 있는 곳입니다.

최근에는 운영에 대한 아쉬움을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지만 강원도권의 대표적인 스키장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웰리힐리 웹캠의 특징은 한번 켜면 끊기자 안고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321







대명비발디파크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s://www.daemyungresort.com/daemyung.vp.utill.09_02_02_01.ds/dmparse.dm?areaType=S


비발디파크는 강원도 홍천군에 있는 스키장으로 서울에서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있기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주말이면 리프트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백만대군이라는 소리가 나올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슬로프도 초급, 중급, 상급에 맞게 잘 갖춰서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길이와 경사가 적당한 테크노 슬로프가 가장 많은 사람이 타는 곳입니다.




오크밸리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www.oakvalley.co.kr/oak_new/new_ski04.asp


강원도 문막에 있는 스키장으로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으로 접근하기 좋아진 곳입니다. 규모는 작지만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처음 스키장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곳입니다. 슬로프도 처음 타는 사람에게 딱 맞는 경사로 되어 있어서 학교 등에서 단체로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오크밸리 스키장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과 수도권과 가까운 거리입니다.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www.elysian.co.kr/gangchon/ski/ski_slope03.asp


강원도 춘천에 있는 스키장 입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지하철을 타고 접근할 수 있는 스키장 입니다. 경춘선 백양리역에서 내리면 바로 스키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알펜시아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s://www.alpensia.com/guide/web-cam.do


알펜싱아는 용평스키장 바로 옆에 있는 곳으로 멀리 스키여행을 떠나는 입장에서는 궂이 용평스키장을 패스하고 알펜시아를 선택할 이유가 없는 곳으로 경쟁에서 밀리게 됩니다.

그러나 장점을 찾아본다면 용평보다 저렴하다는  것과 피크시즌에 용평보다는 사람이 적을 수 있다는 정도 입니다.





◆경기도권 스키장

(5개 : 곤지암,지산,베어스,스타힐,양지)


곤지암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s://www.konjiamresort.co.kr/ski/liveCam.dev


LG그룹에서 운영하는 곤지암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가깝기 때문에 당일치기로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너~무 비싼것이 흠인 곳입니다. 국내 최고가의 시즌권 가격을 자랑하고 있으며, 리프트권 판매를 시간단위로 판매합니다.


그러나 경기도권 스키장 중에서는 규모가 제일 크고 슬로프 구성도 가장 좋은 곳입니다. 단점은 추운 날씨에는 바람이 너무 불어서 체감기온이 시베리아급인 것과 비싸다는 점입니다.




지산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s://www.jisanresort.co.kr/ski_slopes/info01.asp


지산스키장은 수도권에서 당일치기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곤지암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슬로프도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각정 대회도 많이 열리는 곳으로 스키장 운영을 열심히 하는 곳중에 하나 입니다.






베어스타운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s://bearstown.com/ski/cam.asp


경기도 포천에 있는 스키장으로 고수 분들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죠. 경기 북부권에서 접근이 편리한 곳이지만 다른 곳에서는 너무 멀어서 궂이 찾아가지 않는 곳입니다.



스타힐리조트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starhill.co.kr/portal/place/portalRealPlaceMain.shr#AC=/portal/place/portalRealPlaceDetail.shr&VA=content&menuNo=&upperMenuNo=


천마산 스키장으로 많이 알려진 곳으로 경기도 남양주시에 있습니다. 이곳도 수도권에서 가까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곳중에 하나 입니다.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s://www.pineresort.com/Ski/WebCam_Slope.aspx


경기도 용인에 있는 스키장 입니다. 규모가 작은편이고 운영에 대한 불만이 많이 들리는 곳으로 주변에 있는 곤지암 스키장이나 지산스키장에 밀리는 듯 합니다.





◆전라도/경상도 스키장

(2개 : 무주,에덴벨리)



무주 덕유산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www.mdysresort.com/resort/etc_webcam.asp



우리나라에서 규모가 가장 큰 스키장은 무주리조트 입니다. 대부분 용평이 가장 큰곳으로 알고 있지만 무주가 더큽니다. 그러나 남쪽에 있기 때문에 용평보다는 시즌이 길지 않은 단점도 있고, 시즌권 가격이 상당히 비싼편 입니다.


전라도와 충청권에서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곳으로 큰 규모와 다양한 슬로프로 인기간 많고 덕유산 설천봉 정상까지 운행하는 곤돌라로 일반인도 올라갈수 있습니다.




에덴벨리 스키장 웹캠 바로가기

http://www.edenvalley.co.kr/CS/cam_pop1.asp


경상남도 양산시에 있는 스키장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남쪽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즌이 짧을 수 밖에 없는곳이죠. 경상도권에 있는 분들에게는 가깝게 접근 할 수 있는 유일한 스키장 입니다.



강원도 태백시의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생략했습니다.


전국의 모든 스키장에서 실시간 웹캠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겨울 여행을 스키장으로 계획하고 있다면 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스키장 선택을 할때 가장 좋은 스키장은 거리가 가까운 곳입니다. 먼곳에 있으면 가다가 지치기 때문에 재미있게 즐기기 힘들어지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