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휴무일 10월 안내 입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10월 안내 입니다


일년중에 가장 활동하기 좋은 계절인 10월입니다.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딱 알맞은 날씨인 가을입니다. 언제까지나 계속될것 같은 날씨이지만 이것또한 금새 지나가는 시간이 될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좋은 계절은 특히 하루하루를 알뜰히 보내셔야 아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달에는 징검다리 연휴일이 2번이나 끼어 있기 때문에 추석연휴에 못지않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10월이 될것 같습니다. 10월3일(목) 개천절, 10월9일(수) 한글날 징검다리 연휴를 끼고 가까운 곳에 나들이 한번 꼭 다녀오세요. 가을 하늘을 올려다 보며 충분히 힐링해 보세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홈플러스 10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마트는 월2회 법정휴무를 의무적으로 가져야 합니다.




10월 13일(일), 27일(일) 휴무점포




▶서울 : 강서, 강동, 금천, 면목, 방학, 서울남현, 서울상봉, 신내, 신도림, 영등포, 월곡, 월드컵, 잠실, 중계, 합정


▶인천 : 가좌(택배점), 구월, 간석, 계산, 인천논현, 인천송도, 인천숭의, 인천청라, 작전


▶경기 : 동수원, 병점, 부천상동, 북수원, 서수원, 송탄, 야탑, 영통, 의정부, 평택안중, 화성향남


▶대구 : 내당, 동촌, 대구수정, 성서, 칠곡






▶경북/울산 : 경주, 울산동구, 포항


▶부산 : 가야, 동래, 부산정관, 부산연산, 부산반여, 센텀시티, 서면, 아시아드, 장림, 해운대


▶경남 : 거제, 김해, 마산, 밀양, 진주, 창원


▶광주/전라 : 광양, 김제, 동광주, 목포, 순천, 익산, 전주, 전주효자, 광주계림


▶대전/세총/충청 : 대전가오, 대전둔산, 대전탄방, 문화, 서대전, 세종, 유성, 조치원, 천안, 천안신방, 청주, 동청주


▶강원 : 춘천



이번달 홈플러스 휴무일은 복잡하지 않아서 좋네요. 지난달에는 추석연휴가 있어서 각 대형마트들의 휴무일 일정이 복잡하게 잡혀서 헷갈려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10월에는 크게 장볼일이 없겠지만,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편안한 차림으로 마트를 방문하여 여유로운 시간을 갖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10월9일(수), 23일(수) 휴무점포




▶경기 : 경기하남, 김포, 고양터미널, 남양주진접, 안양, 오산, 일산, 킨텍스, 파주문산, 파주운정, 평촌


▶경북/울산 : 안동


▶대전/세종/충청 : 보령


▶강원 : 강릉, 삼척, 원주



10월9일 개천절날에 휴무인 점포가 상당히 많습니다. 징검다리 연휴일인 개천절에 홈플러스 방문을 계획했던 분들이 있다면 꼭 참조해 주세요.



기타요일 휴무점포 




▶10월 10일ㆍ27일 휴무점포 : 안산


▶10월 11일ㆍ26일 휴무점포 : 서귀포


▶10월 16일ㆍ23일 휴무점포 : 문경, 구미, 경산


▶10월 9일ㆍ27일 휴무점포 : 울산, 울산남구, 울산북구


▶10월 14일ㆍ28일 휴무점포 : 논산, 영주







홈플러스 쇼핑몰의 10월 신규가입이벤트 내용입니다. 첫만남 트리플 혜택 장바구티 통째할인 20% + 신선 BEST 3 중복할인 50% + 1개만 사도 무료배송  10월 회원가입하는 분들에게 드리는 3가지 혜택 입니다.



신선 BEST3 중복할인 상품은 계란, 삼겹살, 바나나 입니다. 요즘 삼겹살가격이 폭등하고 있어서 이벤트를 계속 지행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계란은 1판 5990원이고, 삼겹살은 100g당 1980원으로 국내산 돼지고기 입니다. 바나나는 1개당 4990원 입니다.




가을은 수확은 계절입니다. 다양한 농수산물이 수확되는 가을에는 제가 좋아하는 과일도 좀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겠지요.. 이번달 홈플러스 과일 전단상품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햇사과 가격은 1개당 7990원 입니다. 제주 하우스밀감이 벌써 나오고 있네요. 전단상품으로 포도가 가장많이 나온걸 보니까 포도가 제철인듯 합니다.





온가족 쇼핑 나들이 몰빵데이 행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행운의 감사봉투를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각지점별 행사 개최여부를 확인하셔야 하며, 당일 영수증에 한함. 영수증 합산가능. 영수증 중복적용불가. 영수증 분할증정 불가. 일부매장 제외 입니다.




지금까지 10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정리해 드렸습니다.

징검다리 연휴가 있는 10월에는 여유로운 한달을 보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까운 마트 방문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온다면 즐거운 계절 가을을 잘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