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포스트시즌 로스터 LAD NLDS Roster

LA다저스 포스트시즌 로스터

LAD NLDS Roster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이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각자 응원하는 팀이 다를수 있지만 류현진이 소속된 LAD는 거의 국가대표급이기 때문에 소속 선수들의 이름을 대부분 알고 있습니다. 이번 디비전시리즈에 어떤 선수들이 로스터에 포함되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고록 하겠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방송을 보면서 궁금한 것들이 많은데 해설하는 분들이 이런거까지는 자세히 알려주지 않더군요. 그래서 찾아 보았습니다.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로스터는 총 25명 입니다. 보통 투수12명 타자 13명으로 구성하는 경우가 많죠.


LA다저스의 이번 포스트시즌 전체 로스터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투수 12명 + 타자 13명 = 25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먼저 투수를 살펴보면 오른손투수가 7명 : 페드로바에즈, 워커뷸러, 켄리잰슨, 조켈리, 켄타마에다, 더스틴메이, 로스스트리플링 입니다. 그리고 왼손투수 5명 : 리치힐, 클레이튼 커쇼, 아담클라크, 류현진, 유리아스 입니다.


Right-handed pitchers

Pedro Baez  

Walker Buehler

Kenley Jansen 

Joe Kelly  

Kenta Maeda 

Dustin May 

Ross Stripling 



Left-handed pitchers

Rich Hill

Clayton Kershaw

Adam Kolarek

Hyun-Jin Ryu

Julio Urias



투수 로스터에 포함되지 않은 선수중에 토니 곤솔린이 가장 아쉬울것 같습니다. 오른손 투수인 곤솔린을 포기하고 더스틴 메이와 로스 스트리플링으로 오른손 투수진을 완성한 로버츠감독의 선택입니다. 그리고 템파베이에서 데려온 왼손 애덤콜라렉 선수가 로스터에 포함되어 원포인트 한타자만 상대하는 투수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선발투수는 1선발 뷸러, 2선발 커쇼, 3선발 류현진, 4선발 리치힐 순서로 오른손1명, 왼손3명 입니다. 불펜 좌투수가 많이 부족한 상태로 보이며, 좌완 유리아스의 활약이 중요해 보입니다.






Catchers

Russell Martin

Will Smith


포수는 베테랑 러셀마틴과 신인 윌스미스 2명 입니다. 오스틴반스가 로스터에서 탈락했네요. 이번시즌이 끝나면 러셀마틴은 다시 FA가 되기 때문에 아마도 오스틴 반스가 내년시즌에는 윌스미스와 함께 주전포수로 뛸것 같네요.



Infielders

Matt Beaty

David Freese

Enrique Hernandez

Gavin Lux

Max Muncy

Corey Seager

Justin Turner



Outfielders

Cody Bellinger

Joc Pederson

A.J. Pollock

Chris Taylor


LA다저스에서 내야수와 외야수를 구분하는 것은 큰 의미 없을것 입니다. 그러나 일단 로스터에 제출된 명단을 확인해보면 내야수에 맷 베이티, 데이빗 프리즈, 에르난데스, 가빈 럭스, 맥스 먼시, 코리시거, 저스틴 터너 입니다. 그리고 외야수 코디 밸린저, 작피더슨, 폴락, 크리스테일러 입니다.


신인선수 베이티와 럭스가 포함된것이 눈에 띄고 가을의 사나이 프리즈가 로스터에 포함된 것은 당연하겠죠.




정규시즌 동안 LAD의 많은 선수들을 봤는데 실제로 포스트 시즌에서 뛸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25명만 뽑아보니까 많지가 않습니다. 데이빗 로버츠 감독도 많지 않은 선수들을 가지고 월드시리즈까지 올라가서 우승하려면 선수 활용을 정말 잘해야 될것 같네요.


위의 로스터는 NLDS 디비전 시리즈 로스터 입니다. 디비전 시리즈에서 활약하는 것을 보니까 챔피언쉽이나 월드시리즈에서 한두명 정도 바뀔수도 있을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