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lb 포스트시즌 대진표 안내입니다.

2019 mlb 포스트시즌 대진표 안내입니다.


메이저리그의 가을야구가 시작되었습니다. 정규시즌과 포스트시즌의 야구는 임하는 자세부터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단기전 승부이다 보니까 투수는 공 하나하나에 집중하게 되고 타자도 한타석에 초집중하여 게임에 임하게 됩니다.





오늘은 2019 MLB 포스트시즌 대진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글에서 포스트시즌 티켓값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현장에서 직관을 하면 정말 좋겠지만 그럴수 있는 형편이 되지 못하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집에서 TV나 인터넷 방송으로 편하게 즐겨보세요. 


2019/09/30 - [야구&MLB] - MLB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티켓가격 알아보기





MLB 포스트 시즌 경기방식은 상대하는 두팀의 정규시즌 승률이 높은 팀이 홈어드밴티지를 갖게 됩니다. 와일드카드 결정전은 승률높은팀의 홈구장에서 단판승부, 디비전 시리즈의 5전3선승제 경기에서는 1,2차전을 승률높은 팀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챔피언십 시리즈와 월드시리즈의 7차전 승부는 1,2차전 홈  3,4,5차전 어웨이 6,7차전 홈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정규시즌 승률이 높은 팀이 전경기 홈어드밴티지를 갖게 되기 때문에 우승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갖게 됩니다.



정규시즌 승률 상위 5개팀 입니다. 

승률전체1위는 휴스턴, 2위 LA다저스, 3위 뉴욕양키스, 4위 미네소타, 5위 애틀랜타 입니다. 휴스턴과 LA다저스와는 1게임차로 승률순위가 결정되었네요.




먼저 와일드카드 결정전 대진표 입니다. 내셔널리그 밀워키와 워싱턴, 그리고 아메리칸리그 탬파베이와 오클랜드가 단판승부를 펼칩니다.


디비전 시리즈 일정표 입니다.

와일드카드 진출팀이 결정되면 바로 5전 3선승제 디비전 시리즈가 시작됩니다. 리그 1위팀과 와일드카드팀, 승률 2위와 3위팀이 경기를 펼칩니다.








포스트 시즌에 진출한 팀들의 투수중에서 각부분 리더들 입니다. 이중에 류현진 선수가 방어율 부분 1위로 들어가 있는것이 생소하면서도 자랑스럽네요.




미국 현지에서는 전체적으로 준비가 잘된 팀으로 휴스턴을 꼽는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양키스가 제일 강력한 우승후보 같아 보였는데... 

LA다저스의 우승을 예상하는 사람은 많지 않은것 같아요. 이번까지 월드시리즈에 진출한다면 3년연속이 되는데 이제는 우승할때가 되긴했죠.





이상으로 2019 MLB 포스트시즌 대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류현진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팀이 있기 때문에 보는 재미와 응원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선수가 없다면 남에 잔치 구경하는 정도가 되었을텐데요. 모두 즐거운 경기 관람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