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티켓가격 알아보기

MLB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티켓가격


메이저리그에는 30개팀이 있고, 각 팀당 162경기씩 치뤄야하는 긴정규시즌을 거쳐서 포스트시즌 진출팀이 결정됩니다. 2019시즌 정규시즌 게임이 모두 끝났고 포스트시즌 진출팀이 결정되었습니다.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은 오클랜드 vs 탬파베이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결정전은 워싱턴 vs 밀워키 입니다.





양그리 전체에서 최고승률 팀은 AL 휴스턴입니다. 휴스턴은 포스트시즌과 월드시리즈진출시 홈어드밴티지를 확보했습니다. 정규시즌 승률순위는 휴스턴(107승), 다저스(106승), 양키스(103승), 미네소타 트윈스(101승) 순입니다.

※ 다저스의 마무리투스 잰슨이 블론세이브를 8회 했는데 이중에 절반만 잡았어도 전체승률 1위를 할수 있었을텐데.... 만약에 휴스턴이 월드시리즈에 올라오지 못하고 다저스가 진출한다면 다저스에게 홈어드밴티지를 주게 된다.



2019시즌 MLB 포스트시즌 대진표 입니다.





LA다저스 기준 포스트시즌 티켓가격

천조국에서 열리는 가을야구를 현장에서 경험해 보려면 티켓가격이 얼마나 들까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그리고 LA다저스 홈팬들에게 판매하는 티켓은 9월18일, 19일 이미 판매하여 매진됬네요. 현재는 MLB.com에서 판매하는 티켓만 공식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MLB.com 포스트시즌 티켓구입 바로가기 (LA다저스) :https://www.mlb.com/dodgers/tickets/postseason


먼저 디비전시리즈 NLDS의 LA다저스 홈경기 1차전, 2차전 티켓가격만 알아보겠습니다.



10월3일에 열리는 NLDS 1차전 : Buy on StubHub를 클릭하여 들어가보면 아래 야구장 좌석배치도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원하는 위치의 좌석을 골라서 티켓을 구매하면 되는데 가장 낮은 가격의 좌석위치와 가장 비싼곳의 좌석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저렴한 티켓가격 : $72.88 (약8만7천원)

외야 3층 정도되는 제일 먼곳의 가격이 8만원이 넘습니다. 현장의 분위기는 즐길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경기는 안보일꺼 같네요. 이정도 좌석이라면 집에서 TV로 보는 것이 좋을듯 하네요





▶ 가장 비싼좌석 티켓 : $2,400 (약287만원)

LA다저스 포스트시즌 티켓값은 어마어마 합니다. 포수뒷자리에서 가장 가까운곳에서 야구를 볼수 있는 좌석 티켓값은 최고 2,400달러 ~ 1,200달러정도 입니다. TV화면에서 포수 뒷자리에 앉아 있는 분들은 이런티켓을 구입하는데 돈에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겠죠. 일년에 한번뿐인 가을야구를 현장에서 최대한 가깝게 즐기는게 더 중요할 뿐일듯...






LA다저스 구장의 포스트시즌 티켓값은 평균적으로 3층(푸른색좌석)은 100달러 이하이고, 2층(붉은색좌석)은 100달러~200달러대 이며, 1층 노란색 좌석은 200달러 이상 ~ 400달러 정도 입니다.




그리고 야구장과 가까이 붙어있는 좌석들은 400달러 이상입니다. TV화면에서 많이 나오는 볼보이가 앉아 있는곳과 가까워 파울볼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좌석중에 가장저렴한 티켓은 400달러 였습니다.




아~ 그리고 다저스 경기를 보러가면 대중교통이 없기 때문에 무조건 주차를 해야하는데 티켓값과 주차비는 별도 입니다. Buy Parking 티켓을 따로 구입해야 하네요. 주차비는 27달러. 약3만원 입니다.






지금까지의 티켓가격은 디비전시리즈 LA다저스 홈경기 티켓이었습니다. 챔피언결정전과 월드시리즈 티켓 가격은 같은좌석이라도 조금씩 올라가네요.


현장에서 직관을 하려면 비행기값, 호텔비, 경기장 티켓까지 하면 상당히 많은 돈이 필요하네요.. 언젠가는 꼭 경험을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2019/09/08 - [야구&MLB] - MLB 총 경기수, 메이저리그 팀당 게임수

2019/03/15 - [야구&MLB] - 류현진 연봉순위 - 2019 MLB

2018/10/05 - [야구&MLB] - 클레이튼 커쇼 포스트시즌 성적 vs MLB 통상정적

2018/10/29 - [야구&MLB] - 역대 월드시리즈 우승팀, 월드시리즈 진출횟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