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10월 할인, 자유이용권 가격안내 입니다

롯데월드 10월 할인, 자유이용권 가격안내


오늘은 서울시내에 있는 대표적인 종합테마파크에 롯데월드의 10월 할인내용과 자유이용권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에는 할로윈 데이가 있기 때문에 각종 행사도 이에 맞춰서 진행중인 것으로 확인 됩니다. 대표적인 할인행사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라클 나이트 행사 :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어둠이 내리면 비밀의 공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매일밤 국내 최대의 규모로 펼처지는 맵핑쇼 '미라클 나이트'에서는 롯데월드 대표 어트랙션들의 흥미진진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호러 할로윈 행사  ~ 11월 17일까지 진행

매직아일랜드 전역에서 펼쳐지는 행사로 빅대디에 의해 만들어진 좀비들의 매직아이랜드 습격사건, 수십명의 좀비떼와 펼치는 끔찍한 무대가 펼쳐집니다.

일부 행사는 별도의 입자료를 받습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정상가격

롯데월드에 방문하는 분들은 카드할인이나 기타 이벤트 할인등을 이용해서 정상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하게 됩니다. 정상가격으로 구입하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으로 보이지만 그래도 가격만 확인해 보세요.

어른 : 57,000

청소년 : 50,000

어린이 : 46,000

베이비 : 14,000




롯데월드 인터넷 할인 판매가 (티몬, G마켓, 쿠팡 등등)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 티켓가격은 10월 할인율이 37%입니다. 정상가격보다 21,000원이나 저렴한 36,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검색해 보면 카드할인이 아니더라도 바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 있으니까 잘 알아보고 구입하도록 하세요.



이달의 혜택 : 멤버십

멤버십 헤택 중에는 SKT기본 제휴 /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 / KT 멤버십 기본혜택 / 유플러스 멈버십 등 통신사 할인이 대부분입니다.


멤버십 카드로 구입시 혜택 자세히 보기



SKT 멤버십 할인혜택으로 자유이용권을 구이할때 가격입니다.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2천원 정도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동반3인까지 할인이 되는데 동반인 가격은 조금 비싼편 입니다.

ㆍ 어른 : 34,200원

ㆍ청소년 : 30,000원

ㆍ어린이 : 27,600원


멤버십 카드로 티켓을 구매할 경운 눈알 퐁당 에이드 한잔을 공짜로 제공합니다.



카카오 페이머니 프로모션 티켓 가격


카드혜택 티켓구매

보유하고 있는 카드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구입할때 할인혜택 종류 입니다.










보유 카드할인 혜택이 가장 큰것 같습니다. 카드할인을 제일먼저 우선해서 검토해 보신후 멈버십이나 기나 일반할인 대상을 확인해 보는 것이 유리할듯 합니다. 그리고 다른카드 보다 롯데카드 계열의 할인폭이 가장 크네요.


다음은 일반 이벤트 할인행사 리스트 입니다. 일반할인 혜택은 카드나 통신사 멤버십 보다는 할인폭이 크지 않습니다.


10월의 주요 행사는 헬로운 메이크업 커플권 우대 / 좀비할로윈 4주년 / 호러장인에서 호러패스를 / 호러 코스프레 우대 / 10월 생일자 우대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롯데월드 10월 할인과 이벤트 내용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주말을 이용하거나 한가한 평일에 놀이공원가 방문하실때는 미리 할인정보를 검색해 보신 후 비교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이용권 티켓을 구매하세요.

할인티켓은 종류도 많고 구입처도 많기 때문에 한가지 이상은 꼭 해당되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