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달력프린트 엑셀,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하세요.

2019년 10월달력프린트 엑셀,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이제 2019년도 3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10월, 11월, 12월이 지나면 2020년이 오게 되네요. 2020 원더키디라는 만화가 있었는데 나이가 많은 분들은 생각이 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매달 계획을 잘 세우고 일정표를 만들어 차근차근 하루일과를 해나가다보면 프로젝트가 완성되는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이번달에도 일정표 관리를 위해서 달력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을 공유해 드립니다.





10월에는 개천절과 한글날이 있었기 때문에 조금 여유롭게 월초를 지낼수 있었는데요. 반대로 휴일이 많았기 때문에 업무 일정표를 짜기가 쉽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 서식을 이용해서 빵꾸나는 일이 없도록 잘 관리해 보세요.




먼제 엑셀로 만든 10월달력 입니다.

최대한 심플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달력 다운로드는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세요.


2019-10월 달력.xlsx





그리고 파워포인트 ppt로 만든 달력파일입니다.

파워포인트 사용이 편한 분들은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ppt파일이 좀더 심플 합니다.


2019-10월.ppt



그리고 그림파일로 다운받아 바로 프린트해서 사용하실 분들은 아래 jpg 첨부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zip파일로 묶어서 올려두었습니다.


2019-10월.zip



하루하루가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입니다. 가끔 하늘을 올려다 보면서 여유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시간이라는 것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지만, 사용하는 사람들에 따라서 효율의 차이가 어마어마하게 커지는 것 같습니다. 성공을 위해서 계획을 잘 세우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