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쇼핑몰 이벤트 정보안내 입니다.

전자랜드 쇼핑몰 이벤트 정보안내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전자제품을 구입할때 가장 많이 방문하게 되는곳이 하이마트 입니다. 주변에 매장이 가장 많이 있기도 하고 광고도 많이 하기 때문에 익숙해서 방문하게 되는 곳이죠. 그런데 하이마트와 함께 전자제품 판매로 유명한 곳이 한나 더있습니다. 바로 전자랜드 입니다.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단도 소유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전자랜드가 창립31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 한전되어 진행된다고 합니다.

저도 필요한 전자제품이 있어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포인트와 할인등을 적용한다면 다른곳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전자랜드 쇼핑몰 바로가기 : http://www.etland.co.kr/pc/main/index.do



전 농구선수 . 현 방송인 서장훈씨가 광고모델로 나오네요.. 그런데 사진이 꼭 합성같이 나왔습니다. 뭔가 좀 어색해 보여요...


창립 31주년 이벤트 기간은 11월1일 금요일 ~ 11.11일 월요일 까지 입니다. 패밀리 세일 전상품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것으로 행사기간동안 20%의 포인트 적립을 해주고 있습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하며, 최종 결제금액의 2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행사 입니다. 상품은 전품목 대상이기 때문에 비싼 것을 고르면 적립되는 포인트가 더 커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행사기간 동안 특정 상품들을 매일매일 최대75% ~ 50까지 포인트 적립을 해주고 있습니다. 필요한 상품이 있다면 할인되는 상품을 잘 보신후 해당 날짜에 구매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50% 할인하는 상품의 수량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매진 SOLD OUT 되기 전에 필요한 상품을 미리구입하는 부지런함이 필요하겠습니다.


각 날짜별 특별 포인트  적립상품 리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통합회원을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이라면 로그인만 하면 바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있습니다. 

LG 스타일러 1명 / 전자랜드 포인트 5,000P  1,000명 / 아낙 안마의자 1명을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행사기간은 11월1일 ~ 11월11일까지 이며 1회 이상 로그인을 하면 자동응모 됩니다.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전기히터 난방용품이 필요해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전자랜드 할인행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창립기념 이벤트를 포인트로 하기 때문에 한번 구입하게 되면 이곳 쇼핑몰에서 다른것도 다시 구입하게 될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