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찾아서 예약방법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찾아서 예약방법


얼마전 놀러갔다가 핸드폰을 차에서 떨어뜨려 액정이 박살나는 경험을 했었습니다. 운전석에서 내릴때 주머니에서 빠진것 같았는데... 그다지 높은 곳에서 떨어진 것도 아닌데 각도가 안 좋았었나 봅니다. 작은 충격에도 완전 박살이 나더군요. 사용하는 폰이 삼성갤럭시 9+ 라서 수리를 위해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하게 되었죠.





삼성서비스센터는 어지간한 규모의 도시라면 하나씩은 다 있을 것입니다. 평소에 눈여겨 보지 않았다면 찾기 힘들 수 있겠지만, 우리나라 가정에 삼성 제품 하나 이상은 기본으로 가지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가까운 위치를 알아두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먼저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으려면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 https://www.samsungsvc.co.kr/reserve/cenSearch.do?method=list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 지역검색에서 지역명을 입력하여 검색을 하게되면 가까운 곳의 서비스센터 상황을 알려줍니다.


핸드폰 수리 의뢰가 가장 많이 들어오기 때문인지 대기현황(휴대폰) 상황이 원활, 보통, 혼잡 등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좀더 한가한 지점을 찾아서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ㆍ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ㆍ월 ~ 금 : 09:00 ~ 19:00 (일요일 · 공휴일 : 휴무)

ㆍ토요일  : 09:00 ~ 13:00

제품의 점검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30분 전까지 방문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그리고 혼잡 시간대를 피하시면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혼잡 시간대 : 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1시 ~ 13시 이며, 휴대폰 액세서리 서비스는 액세서리 구매 영수증 또는 해당 휴대폰을 반드시 지참하여 방문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휴대폰 제품에 해당하여 방문시 대기 시간을 홈페이지에 실시간 안내 해두고 있습니다. 원활은 수리시작까지 30분이내, 보통은 수리시작까지 30분~60분 소요, 혼잡은 1시간 이상 대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방문예약 하는 방법

예약 후 방문하게 되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빠르게 일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예약 메뉴에서 > 센터방문예약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런데 이때 로그인이 필요한데 삼성계정으로 회원가입을 해두어야 가능합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원격상담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원격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상담사와 전화연결을 먼저해야 하며, 전화번호는 1588-3366 번으로 전화하기 전에 원격상담 실행파일을 다운 받아 설치한 후에 전화연결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격상담이 가능한 제품은 컴퓨터, 프린터, 모니터, 스마트폰, MP3, 스마트 TV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덩치가 큰 가전제품들은 센터에 가지고 갈수 없기 때문에 출장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대표적인 가전제품이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지 등이 있습니다.


출장서비스를 예약할때는 제품종류와 구입년월, 제품 모델명을 확인한 후에 고장증상을 적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2단계로 서비스 신청자의 이름과, 주소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예약 가능일을 조회하면 가장빠른 출장가능한 날짜가 나옵니다. 


오늘은 삼성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과 방문예약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핸드폰이 갑자기 고장나거나 하여 방문할 일이 있더라도 미리 예약하거나 방문할 센터가 혼잡하지는 않은지 꼭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