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노 썬팅 가격표 등급별 안내 입니다.

레이노 썬팅 가격표 등급별 안내 입니다.


새차를 구입한 경우에 맹유리 상태로 그냥 다니는 사람은 것의 없습니다. 사계절이 있는 대한민국은 자동차에 날씨 환경이 가혹하기 때문에 유리썬팅을 필수로 하게 됩니다. 특히나 여름철의 강력한 태양은 맹유리 자동차로는 견딜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썬팅은 새차를 꾸미는 역할 뿐만 아니라 사생활 보호 등도 하게 됩니다. 





새차를 구입한 분들의 필수 사항인 썬팅을 앞두신 분들을 위해 레이노 썬팅 가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루마써팅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글을 참조하세요.

2019/09/25 - [생활정보] - 루마썬팅 가격표 안내 입니다. 신제품 포함



자동차 썬팅도 이제는 고급 브랜드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단순히 차량 유리를 어둡게 한다는 의미가 아니고 자신의 소중한 차량을 멋지게 꾸미는 인테리어로 생각하는 것이죠.


그래서 선택하는 브랜드 종류는 루마, 3M, 레이노, 넥스가드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중에 약간 가격대가 높은 편인 레이노 썬팅의 등급과 가격표를 정리하겠습니다.


레이노 등급

RAYNO Window Film 윈도우 필름은 자동차 뿐만 아니라 건물의 유리창 등에도 널리 사용되는 제품 입니다.  

자동차에 사용되는 제품의 종류는 Phantom / Panorama / Chroma / Gt / Special / Mono Carbon / Crystal Shield 등급이 있습니다.



먼저 Phantom 팬텀의 가격표 입니다.

레이노 필름 중에 자동차 썬팅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으로 팬텀은 S5 / S7 / S9 시리즈로 다시 세분화 했습니다. 


ㆍ93 % 적외선 차단율 (IR Rejection)

ㆍ65.5 % 총 태양열 차단율 (TSER) 

ㆍ0.87 % 필름 변색률 (Fading Rate) 

ㆍ99.9 % 자외선 차단율 (UV Rejection) 

  * Phantom S9 15% 기준 





※팬텀 가격표 PDF 다운받기 

phantom.pdf


팬텀 필름의 가격표 입니다. 국내차량과 수입차량으로 구분하며 다시 승용, SUV.RV / 대형차량으로 세분하여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S9의 경우 국내 승용차의 전면 유리 가격이 25만원 입니다. 수입차는 4만원 정도 올라가네요.


측후면 유리 필름 가격표 입니다.


팬텀필름 부분유리 가격표 입니다.



만약 S9 필름으로 국내 승용차량을 썬팅할 경우 전면 + 측후면 + 썬루프를 작업할 경우 약 65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갈 것입니다. 물론 시공비는 추가로 있겠죠.




팬텀 필름의 투과율 / 변색률 / 태양열 차단율 / 적외선 차단율 / 자외선차단율 / 차폐계수 입니다.






CHROMA 필름 가격

ㆍ최고의 열차단율

카본 스퍼터 힛 리젝션(Carbon Sputter Heat Rejection) 기술을 통한 최고의 열차단 성능 제공


ㆍ강력한 내구성

다층 복합 코팅(Multilayer Composite Coating) 기술로 완성하여 언제나 변치 않는 강력한 내구성을 제공


ㆍ최고의 시인성

미러 현상, 헤이즈, 무아레 현상들을 완벽히 보완하는 듀얼 리플렉션 컨트롤(Dual Reflection Control) 기술은 운전자에 최적화된 편안한 시인성을 제공


ㆍ프리미엄 컬러 구현

듀얼 컬러 컨트롤(Dual Color Control) 기술을 통해 차량 내/외부의 컬러를 각기 다르게 구현하여 차량의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쉬함 제공





레이노 홈페이지에서 시공사례와 가까운 시공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차량과 같은 차종의 썬팅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어서 미리 예측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전국 시공점 찾기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