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휴무일 11월 안내

이마트 휴무일 11월 안내


2020년도 달력 2장이 남게 되는 11월이 찾아 왔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간절기에는 실내 습도조절을 알맞게 해야 감기에 걸리지 않습니다. 특히나 요즘같은 시국에 감기에 걸리게 되면 본인이 힘든것 뿐만 아니라 주변에 주는 피해도 크게 되므로 건강관리에 주의하세요.

오늘은 11월 이마트 휴무일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매달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매장 숫자가 많고 각 지역별로 휴무일이 달라서 일일이 찾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들 몇가지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마트 쇼핑몰에서 구매하면서 스탬프를 찍으면 쿠폰을 주는 이벤트는 매달 진행되고 있으므로 참고해 보세요.



2020년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중에 반려동물인 댕냥이를 등록만 해도 5%할인해주며,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최대 30%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관련된 상품을 구입할때 이용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대형마트는 매월 2회씩 의무휴일을 가져야 합니다. 요즘과 같이 사람많은 곳에 가기가 꺼려질때 마트에서 장보는 것도 좀더 한가한 시간대를 이용하는 듯 합니다.

휴무일인지 모르고 방문하게 되지 않도록 날짜를 꼭 확인하고 출발하세요.



서울지역

서울 전체 매장들은 언제나 둘째 ,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 입니다. 이렇게 날짜가 항상 일정하면 이용하는 고객들도 편리합니다. 그런데 이번 11월 처럼 언제부터가 첫째주인지 항상 헷갈리는 것도 문제 입니다. 


가든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신도림점 신월점  신촌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이문점  이수점 자양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


인천지역


인천에는 4개의 매장이 있으며 인천공항점만 휴무일이 둘째, 넷째 수요일로 다릅니다.




경기도

총45개의 매장이 있는 경기도는 각각 휴무일이 다릅니다. 현재 거주중인 지역의 점포명과 휴점일을 꼭 체크하여 헛걸음 하지 않도록 하세요.




충청도 지역

대전2, 세종1, 충청도 10개 이마트 매장이 있습니다. 각 매장별 휴무일 확인하세요.



대구,부산,울산

대구6개, 부산5개, 울산 1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울산점이 둘째주 수요일,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를 진행하고 나머지 매장들은 둘째, 넷째주 일요일 입니다.



경상도

경상도 16개 매장 휴점일 입니다.





전라도

전라도7개, 광주 4개 매장 입니다.



강원도

강원도 6개 매장 입니다.


제주도

제주도 3개 매장 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중에 건강밥 클럽이 있습니다. 흰쌀밥 보다 건강을 위해서 잡곡밥을 먹는 분들이 많을텐데 이왕 구매할때 쿠폰도 받을 수 있다면 좋을듯 합니다.




11월 이마트 휴무일을 정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