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목한정식 용인맛집, 오포맛집 한상치림 재미있네요

청목한정식 한상차림 재미있습니다.


경기도 용인시의 레이크사이드 골프장 입구에 있는 청목한정식 입니다. 한정식 한상차림 시스템이 재미 있어서 소개해 봅니다. 여러 메뉴를 한방에 셋팅하는 상차림이 아이디어 좋네요.



위치소개 

경기도 용인시 모현읍 능원로 54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원리 276번지

031-333-8444




한정식집에 가보면 서빙을 하시는 분들이 힘들어 보인다. 상차림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몇번을 왔다갔다 해야하는지 모른다. 그런데 청목한정식에서는 상차림을 주방에서 완성하여 손님상에 한번에 가져다 주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네요. 





보는 사람도 재미있고 일하시는 분들도 조금은 편리할것 같습니다.



1인 12,000원 총4인분 점심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주방에서 모두 셋팅완료 하여 수레이 싣고 오셔서 스르륵 밀어넣어 주시네요. 바닥에 롤러가 설치되어 있는지 잘 미끄러져 들어갑니다. 모두 우와~~ 하며 신기해 했습니다.



솥밥은 수레 아래칸에 따로 싣고 오셔서 하나씩 오려 주십니다. 돌솥이 아닌 스탱솥밥 이네요. 밥맛도 좋고 누룽지도 당연히 먹을 수 있습니다. 전통 한정식집이라서 밥은 당연히 맛있었고 반찬도 좋았습니다. 





너무 많은 종류의 반찬이 나오지 않아서 오히려 더 좋은것 같네요. 딱 알맞은 식사였습니다.




메인 메뉴는 꽁치구이와 보쌈이네요. 생선조림류도 하나 있고, 배추우거지국도 괜찮았습니다.


반찬종류 중에는 가지볶음이 제일 맛있었고, 잡채나 각종 나물무침도 맛있네요.



식사가 끝나면 커피한잔 좋지요. 커피공간도 넓직하게 해두고 깔금 합니다. 요즘 식당에 많이 설치하는 원두 자판기가 있더군요. 저는 원두 보다는 믹스를 선호하는 편이라서 믹스커피 스틱을 타 먹었습니다. 



청목한정식의 실내 분위기는 깔끔합니다. 천정은 전통가옥처럼 나무서까래로 인테리어 했고, 각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각자 편안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스르륵 한번에 차려지는 한정식이 궁금하시다면 청목한정식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