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가격과 홈페이지 안내 입니다.

쿠우쿠우 가격과 홈페이지 안내


지난 주말에 가족 모임을 쿠우쿠우에서 했습니다. 처음 방문해본 쿠우쿠우 인데 그동안 말만 들었지 별 관심 가지지 않았었는데, 대단히 큰 규모의 외식업소 였네요. 나만 처음 가본듯 했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이런저런 생각이 들었는데 몇가지만 적어 보겠습니다.





쿠우쿠우 가격

우리가족은 토요일 12시에 예약을 했고, 모두 성격들이 급해서 11시30분쯤에 모두 모여서 여유롭게 입장을 했습니다. 그런데 주말에 방문해서 인지 몰라도 12시도 안됬는데 자리가 거의 차 있더군요. 나중에 식사후 나올때 보니까 대기하는 분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쿠우쿠우 저만 모르는 대박매장 이었네요.




쿠우쿠우의 가격은 평일 런치와 디너는 오후5시를 기준으로 나뉘고(퇴장시간 기준), 주말 및 공휴일은 런치 구분없이 별도 요금을 받습니다. 그리고 대기하는 손님이 있을 경우는 이용시간을 1시간 30분으로 제한하네요.


ㆍ평일런치 : 17,900원

ㆍ평일디너 : 21,900원


ㆍ주말 및 공휴일 : 23,900원


ㆍ초등학생 : 12,900원

ㆍ어린이 : 8,000원 (만36개월 이상)


※ 미취학 아동 : 초등학교 입학기, 3월1일부터 초등학생 요금 적용 됩니다.

※ 중학생 부터는 성인요금 적용 됩니다.



쿠우쿠우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qooqoo.co.kr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까운 매장을 찾거나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안가보신 분들은 다양한 메뉴 종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기좋은 음식이 먹기에도 좋다

매장 규모도 크지만 샐프바 구성이 예쁘게 잘 되어 있더군요. 옛말에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했잖아요. 알록달록 식감이 좋게 식재료를 배치하여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그리고 그릇 선택도 다양하게 구성하여 심심하지 않게 해주네요.





개인적으로 맛은 엄청나게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평범을 쌀짝 넘어서는 정도였습니다. 뷔페의 생명은 다양성이 중요하니까요 맛은 기본이상만 해주면 좋습니다. 주말 23,900원을 내고 얼마나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느냐인데 저는 만족 스러웠습니다.


사진을 찍지 않은 메뉴도 다양하게 있고, 후식 과일과 음료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튀김류 구성이 많은데,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 라는 말이 있죠. 각종 튀김류를 모두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이 좋네요. 항상 아쉬움을 느끼는 예식장 뷔페와는 비교하기 힘들 정도의 퀄리티 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각 메뉴마다 기본기는 갖추고 있습니다.







쿠우쿠우의 메인 메뉴는 초밥입니다.

다른 메뉴들은 구색이니까 하나정도씩만 맛만 보면 되고, 방문하신 분들 대부분이 초밥을 집중공략하고 있었습니다. 손님이 줄을 쫙~ 서서 초밥을 하나씩 자신의 접시에 담고, 주방에서 8명정도가 일렬로 서서 초밥을 열심히 만들고 있는 모습은 전쟁 같았어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계속 집어가고 있는 초밥을 자리가 비지 않도록 열심히 채워놓는 분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접시 하나들 꽉채워 올려놔도 인기있는 스시초밥은 금새 비어 버리더군요.

저도 첫 접시는 초밥과 스프로 시작했습니다. 2~3접시 가져다 먹으면 배불러서 더 못먹겠어요. 솔직히 쿠우쿠우 가맹점 하시는 분들... 돈 많이 벌것 같네요.



그릇들이 모두 이쁜데.. 밥솥이 분위기를 좀 깨는것 같았네요. 쿠우쿠우 마크가 찍혀 있는 밥솥 왠지 어색해 보이고 자리를 잘못 차지하고 있는듯한 느낌이랄까.




중학생 이상 성인 14명, 초등학생 2명, 미취학아동 1명 까지 총 17명이 방문해서 368,400원 나왔습니다. 1인당 2만원이 넘는 금액인데 주변이 조금 소란스러웠지만 각자 입맛에 맛는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어서 가족들 모두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주말 하루 매출이 얼마나 될까? 추리를 해봅니다. 주말 일방문자 500명일때는 1200만원 / 일방문자 700명이라면 1700만원 정도인데, 제가 추리해 봤을때 주말에는 600명~700명 정도는 충분히 방문할것 같습니다. 주말 매출은 충분할텐데 평일 매출이 어느정도일지 궁금하군요. 기회가 있다면 평일에 다시한번 방문해 봐야 겠습니다.



쿠우쿠우 첫방문 식사 후기였습니다.

저는 다양한 음식과 복잡하지 않은 식사자리 등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