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맛집 : 돈까스 고집 두툼한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방문해 보세요

김포맛집 : 돈까스 고집 



김포에 들렸다가 무얼 먹을까.... 점심은 간단하게 먹는게 좋을듯 하여 주변의 추천으로 돈까스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매장 이름이 돈까스고집.  



매장이 많이 넓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외곽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차장은 편리하게 되어 있더군요. 차를 가지고 가셔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 357







평일 낮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들로 북적이더군요. 손님이 많은걸 보고 직감적으로 맛집인걸 알았습니다. 입구에 대기하는 좌석도 넓게 준비해 두었고, 주말에는 상당히 오랜시간 대기시간이 있다고 합니다.


실내 분위기도 돈까스집 답지 않게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돈까스 고집 메뉴들 입니다. 

ㆍ통등심까스 10.200원

ㆍ통안심까스 11,200원

ㆍ킹새우등심정식 15,400원

ㆍ킹새우안심정식 16,400원

ㆍ통치즈까스 11,500원


통등심까스와 치즈떡볶이 돈까스, 그리고 까르보나라 파스트를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며 주변을 두리번 두리번 해봅니다. 가족손님들이 꽤 많이 오는 곳이네요.

그리고 돈까스가 두툼하기 때문에 고기가 붉은 빛을 띨때에 대한 안내 문구도 테이블마다 올려져 있었습니다.  덜 익은 것이 아니고 냉동하지 않은 생고기의 성분이 ~~ 블라블라~~

건강하고 신선한 돼지고에서 발생되는 정상적인 현상이랍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모든 메뉴는 각 쟁반 트레이에 담겨저서 제공됩니다. 먼저 까르보나라 파스트와 치즈떡볶이 돈까스 메뉴 입니다.




그리고 돈까스 고집에 메인 메뉴인듯한 통등심 돈까스 입니다. 비쥬얼이 끝내주내요.

이렇게 두툼한 돈가스를 튀기려면 상당히 오랜시간이 필요할텐데 음식이 제공되는 시간이 생각보다 빨랐습니다.  아마도 초벌 튀김을 하고 주문이 들어오면 다시 튀기는것이 아닐까 상상해 봅니다.


고기가 두툼하여 씹는 맛도 좋고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제공된 양을 보고 좀 적다 싶었는데 먹어보니 양이 많네요. 고기가 두꺼워서 적어보였던 것입니다.




김포에 가실일이 있다면 한번 들여보세요. 돈까스 고집 맛있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