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휴무일 12월 안내 입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12월 안내 입니다.


매월 초가 되면 확인하는 것중에 하나가 마트 휴무일 입니다. 이번달은 김장준비로 마트에서 구입할 품목이 많습니다. 구입해야 하는양이 많기 때문에 주차가 편리한 대형마트를 이용할 수 밖에 없는데요. 휴무일 날짜를 잘 확인하여 헛걸음 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겠습니다.





매달 2회씩 법정휴무일을 지켜야 하는 대형마트들인데요. 최근에 뉴스 기사를 보면 대형 마트들도 적자에 시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 서민이나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마트들이나 돈버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신선식품은 마트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믿음이 가는데요. 앞으로 택배가 좀더 발달한다면 농장에서 신선한 농산물을 직거래로 구입할 수 있는 때가 오겠죠. 그러면 마트들은 더 힘들어 질 것 같네요.



롯데마트 12월 휴뮤지점 안내 입니다. 우리동네 마트를 좀더 빠르고 쉽게 검색하고 싶은 분은 CTRL + F 키를 눌러서 마트명을 검색해 보세요.


12월 8일(일) / 22일(일) 휴무지점

■서울

Vic금천점, Vic도봉점, Vic영등포점, 강변점, 구로점, 금천점, 김포공항점, 삼양점, 서울역점, 서초점, 송파점, 양평점, 월드타워점, 은평점, 잠실점, 중계점, 청량리점.


■경기

makketD수원점, Vic신영통점, 검단점, 경기양평점, 계양점, 광교점, 권선점, 롯데몰수지점, 부평역점, 부평점, 삼산점, 서현점, 송도점, 수원점, 수지점, 시화점, 시흥배곧점, 시흥점, 신갈점, 연수점, 영종도점, 영통점, 의정부점, 이천점, 장암점, 천천점, 청라점, 판교점, 평택점


■강원/충청

노은점, 대덕점, 상당점, 서대전점,  서청주점, 석사점, 성정점, 아산터미널점, 제천점, 천안아산점, 천안점, 청주점, 춘천점


■영남

거제점, 광복점, 금정점, 김해점, 대구율하점, 동래점, 동부산점, 마산점, 부산점, 사상점, 사하점, 삼계점, 시티세븐점, 양덕점, 웅상점, 장유점, 진주점, 진해점, 창원중앙점, 칠성점, 통영점, 포항점, 화명점


■호남

군산점, 나주점, 남악점, 남원점, 목포점, 상무점, 송천점, 수완점, 여수점, 여천점, 월드컵점, 익산점, 전주점, 정읍점, 첨단점





12월 11일(수) / 25일(수) 휴무지점


■서울

행당역점


■경기

Vic킨텍스점, 고양점, 구리점, 김포한강점, 덕소점, 마석점, 안성점, 오산점, 의왕점, 주엽점, 화정점


■강원/충청

당진점, 원주점, 홍성점



기타요일 휴무지점


■10일(화) /22일(일)

상록점, 선부점, 안산점


■10일(화) /25일(수)

충주점


■11일(수) /18일(수)

구미점, 김천점, 동두천점, 양주점


■11일(수) /22일(일)

울산점, 진장점


■13일(금) /28일(토)

제주점





롯데마트의 지점별 위치와 연락처 등을 확인하고 싶다면 홈페이지 지점찾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점찾기 페이지에서는 롯데맡, 빅마켓, 문화센터, 하이마트, 토이저리스, 행복드림 주유소 등의 모든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12월 롯데마트 이벤트 중에 눈에 띄는 것은 롯데 오너스에 가입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주는 행사 입니다. 행사기간은 12월1일~31일까지 이고 기프티콘은 1월13일 부터 발급 됩니다.



그리고 롯데몰 회원을 신규가입하면 쿠폰을 주는 행사는 매달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행사는 더이상 큰 의미가 없을 듯 합니다. 아직까지 회원가입을 안하고 있는 분들은 거의없을 것이고 있다고 해도 그런 분들은 인터넷으로 장을 보는 분들이 아닐것 같네요.



마지막 한달 남은 2019년 마무리 잘 하시고, 2020년 계획 잘 세워서 대박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롯데마트 12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