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프랑스 입장료와 공연들 소개 합니다.

쁘띠프랑스 입장료와 공연들 소개 합니다.


경기도 가평은 놀거리 즐길꺼리 볼꺼리가 다양한 곳입니다. 쁘띠프랑스는 드라마 별에서온 그대 촬영지로 유명해진 곳으로 어린왕자가 골목마다 방문객을 반갑게 맞아줍니다. 쁘띠(petit)란 프랑스어로 작다, 귀엽다 라는 뜻입니다. 이름 그대로 프랑스의 작은 마을을 재현하였으며, 프랑스 문화 체험이 가능합니다.


유럽 골동품을 파는 벼룩시장과, 야외극장에서는 인형극과 마임공연이 열리고 떼아뜨르별 극장에선 프랑스 전통 손 인형극이 열리는 프랑스 소도시를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수 있습니다.





쁘띠프랑스 입장료 & 운영시간

이용안내를 확인해 보면 운영시간은 오전9시~오후6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입장은 폐정1시간 전인 오후5시까지 가능 합니다.


문화체험비

입잘료 대인 1만원

중,고 재학생 및 청소년 : 8천원

소인 : 6천원 (36개월 ~ 초등학생)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신분증이나 관련서류를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20인이상 단체 할인은 반드시 하루이상 전에 예약해야 적용 받습니다. 학생 20명당 인솔고사 1명은 무료입장 가능.


쁘띠프랑스는 애완동물 입장이 불가하며 전체가 금역 구역 입니다.


위치 & 주차





주소 : 경기도 가평균 청평면 호반로 1063 (고성리 616-2번지)

네비게이션으로 찾아올때는 616번지로 입력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주자장을 이용하면 되며, 후문에 위치한 주자장에 주차하고 정문으로 입장하면 됩니다. 후문은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만 개방합니다.





쁘띠프랑스 내에는 개인식당을 운영하지 않는 관계로 따로 식사하실 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피자, 만두 등 간식거리를 드실 수 있는 바오밥, 테이크아웃, 매점은 입점하고 있습니다. ​단체 식사 이용의 경우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여 식사할 수 있는 곳을 안내 받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 전화 : 031-8078-6811



쁘띠프랑스내에 있는 숙소를 이용하는 경우 방마다 타올 4장과 비누, 치약, 샴푸, 드라이기가 비치되어있으며, ​타올의 경우 따로 추가 제공이 불가능하오니 오실 때 여유분을 가지고 오시는 것을 권하여 드립니다.


유모차는 대여는 쁘띠프랑스 내부에 계단과 언덕이 많은 관계로 따로 대여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의 촬영지가 된 곳으로  베토벤바이러스, 개인의 취향, 별에서 온 그대, 시크릿 가든, 절친노트‘소녀시대편’‘, 런닝맨’등 유명 한류드라마 및 예능프로그램, 영화, CF의 메인 촬영지로써 드라마에서 본 그 장면을 다시 느껴 볼수 있는 곳입니다. 





공연일정 확인

모든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각 공연장의 최대인원은 매종드오르골 80명, 떼아뜨르별 190명, 야외무대 200명 입니다.


떼아뜨르별 극장은 선착순 마감이며, 만석일 경우 입장이 제한 됩니다.

떼아뜨르별 극장은 공연시작 10분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공연시작 후에는 입장 및 재입장이 불가능 합니다.


모든 공연은 공연자의 사정 및 주최즉의 결정으로 공지없이 수정, 변동 될수 있으므로 방문시 공연유무와 공연장소, 시간표를 꼭 확인해 보세요.




출발하기 전에 쁘띠프랑스 홈페지이를 통해서 공연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연일정표 바로가기




숙소를 이용할 경우에는 2일실부터 있으며 최대 10인실까지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의 구조는 아래 표로 확인해 보세요. 어린왕자, 소행성, 큰소행성으로 객실이름을 붙여 놨네요.

온돌과 복층이 있습니다.







숙소이용시 주의사항 입니다.

입실은 14시 이후이며 퇴실은 11시 이전 입니다. 그리고 객실에서는 취사가 불가능 하며, 애완동물 동반입장도 불가능 합니다.

숙박료에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기준인원 외 추가인원은 입실할 수 없습니다.




국내 유일한 프랑스 테마파크인 쁘띠 프랑스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를 읽고나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동화같은 공간에서 상상력의 풍부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