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가격과 메뉴종류 정리. VIPS MENU

빕스 가격과 메뉴종류 정리. VIPS MENU


외식업도 유행을 많이 타는 업종중에 하나인듯 합니다. 1990년대 부터 2000년대 초반 패밀리 레스토랑이 인기를 많이 끌면서, 가족이나 연인 등이 기념일에 꼭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인식되었었는데 이제는 잊혀진 매장들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TGIF, 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등 많은 브랜드가 있었지만 현재는 없어지거나 매장숫자를 많이 줄였습니다. 오늘은 매장숫자가 가장 많이 남아 있는 빕스의 가격과 메뉴 종류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빕스에 간다는 것은 스테이크와 샐러드 바를 이용하려고 방문하는 것이겠죠.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것은 선택사항이고 대부분 무한리필 샐러드 바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빕스 샐러드바 가격

빕스는 매장별 샐러드바 가격이 다릅니다. 그러므로 각 매장별 가격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맴버쉽 카드 종류에 따라 할인율이 다릅니다. 자주 방문하여 이용금액이 클수록 할인율이 커집니다.


그래서 매장별로 다른 가격을 찾아 봤습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대에서 가장 비싼 가격 범위 입니다.


ㆍ평일런치 : 21,900 ~ 24,900원

ㆍ평일디너 : 29,700 ~ 30,700원


ㆍ주말&공휴일 : 29,700 ~ 31,700원


ㆍ초등학생 : 14,800 ~ 15,900원

ㆍ미취학아동 : 7,500 ~ 8,500원





각 매장별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빕스 홈페이지 매장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매장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빕스 운영시간은 대부분 : 오전 11시 오픈 ~ 저녁 10시까지 운영 되는군요. 마지막 오더 가능 시간은 저녁 9시 입니다.


각 매장별 제공되는 돌찬치, 하우스웨딩, 어린이체험교실, 이벤트룸, 세미나 시설, 놀이방, 수유실, 와이파이 등의 서비스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빕스 할인

빕스매니아는 평소에 많이 이용하는 단골 고객을 위한 제도가 운영중 입니다. 

2019년 한해동안 얼마나 자주 방문했는지, 얼마큼 돈을 사용했는지에 따라 2020년 등급이 정해 지네요.




매니아 플러스 고객은 연간 6회이상 방문+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으로, 혜택은 매주 수요일 15% 할인, 샐러드바 1인 무료식사권 2매와 각종 쿠폰이 제공 됩니다.


매니아 등급은 연간 4회이상 방문 + 20만원이상 구매고객으로 주어지는 혜택은 매주수요일 10%할인, 샐러드바 1인 무료식사권 1매 그리고 쿠폰이 제공 됩니다.



자신의 마니아 등급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단골고객을 위해 할인과 쿠폰을 제공하는 제도는 아주 좋아 보이네요.






빕스 메뉴 : 샐러드바

메뉴 종류는 스프류, 샐러드, 믹스 샐러드, 피자와 파스타, 따뜻하게 제공되는 음식들, 라이스와 누들, 디저트류가 있습니다.


각 매장별로 메뉴는 다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일 런치와  디너 / 주말 / 공휴일에 제공되는 메뉴는 다를 수 있습니다.



굴라쉬스프, 콘크림스프, 된장국

신선하고 건강한 샐러드

크랜베리애플 샐러드, 머스타드치킨 샐러드, 브로콜리 샐러드, 핫타이누들 샐러드, 망고 샐러드, 훈제연어, 

페페로니피자, 예로우 콘 치즈 피자, 크리미 포테이토 피자, 크렌베리 바질 피자, 토마토. 크림. 볼로네제 파스타

멜팅 치즈 퐁튜 플래터, 스노우 슈프림 치즈 퐁듀, 플랙페페 포크, 오렌지 포크 바비큐, 알리오올리오 오징어, 홍합스튜

마라탕 누들, 쌀국수, 에그 콘 라이스 등

케이크, 빙수, 아이스크림, 계절 과일



빕스 메뉴 : 스테이크

오붓하게 가족들과 함께 칼질을 하기위해 방문하는 곳이 패밀리 레스토랑이죠. 가족단위로 방문하게 되면 스테이크 하나정도만 주문하고 샐러드바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테이크 메뉴들은 프리미엄 / 클레식 / 스페셜 / 런치 / 2인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고, 가격대는 만원 초반대부터 셋트 8~9만원대까지 있습니다.

 


스테이크 메뉴 또한 각 매장별로 조금씩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샐러드바를 주문한 경우에만 스테이크 주문이 가능하므로 샐러드바 이용은 필수 입니다.


대기업 CJ에서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들은 뚜레쥬르,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앤그릴 등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생일, 졸업식,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는 방문했던 패밀리 레스토랑이 이제는 가성비에서 많이 밀리게 되면서 인기가 시들해지고 있네요.

빕스도 추억의 매장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