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 볶음 맛집 복사꽃 피는집 방문기

쭈꾸미 볶음 맛집 복사꽃 피는집 방문기


맛있는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이리저리 검색하고 찾아보다가 아~ 쭈꾸미볶음. 불맛 가득하고 매콤한 맛이 생각나서 오늘 점심은 쭈꾸미로 너로 정했다.


현재 위치에서 주변을 찾아보니 제일 가까운 곳이 복사꽃피는집 이라는 프랜차이즈 매장입니다. 음..프랜차이즈는 기본은 하니까 믿어보자라는 마음으로 결정하고 바로 이동 합니다.





도착해보니 주차장이 꽤 넓은데 만차~! 아직은 피크 타임이라고 볼 수 있는 12시40분쯤된 시간..이제 슬슬 차가 빠질것 같아 잠시 기다렸더니.. 한팀이 계산을 마치고 이쑤시개를 하나씩 물고 나옵니다. 헐~~  5명이 각자 차 한대씩을 가지고 오셨네요. 



복사꽃 피는집 경기 광주점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송정동 171-1



쭈꾸미를 먹기 위해서 왔기에 쭈꾸미 셋트 메뉴로 주문 합니다.

1인분에 12,900원 : 쭈꾸미 + 피자 + 샐러드 + 묵사발 + 원두커피


점심 한끼로는 조금 비싼편에 들어갑니다. 셋트메뉴라서 구성을 알차게 여러가지 넣어놨는데... 솔직히 피자까지는 그려려니 하는데 나머지는 다 빼고 가격을 좀더 내리는 것이 손님이 접근하기 쉽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직화메뉴는 3가지 종류가 있네요. 제육볶음, 쭈꾸미볶음, 낙지볶음.

낙곱새는 최근 TV에 나와서 화제가 되었던 메뉴인데 추가를 했나 봅니다. 그리고 등갈비, 부대찌개, 불고기, 갈비찜 등도 판매하고 있는데.. 왠지 전문점 느낌이 안나는듯 해요.



셋트메뉴에 들어가는 샐러드와 묵사발이 먼저 나오고 나서, 반찬들과 비빔밥 스텡 그릇이 미역국과 함께 나옵니다.

샐러드는 맛있습니다. 풀맛이죠 ㅎ. 견과류좀 뿌려주면 좋았을 것을... 묵사발도 맛있고요

비빔밥 고명나물은 콩나물과 김가루, 상추 입니다. 참기름은 따로 달라고 해야 주시더군요



피자가 먼저 나옵니다. 이정도 사이즈면 8인치 정도 될까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아니고 그냥 화덕피자 입니다. 그런데 꿀이 종지에 담겨 함께 나오네요? 고르곤 졸라 피자만 꿀에 찍어먹는게 아니었나 봅니다.


식사하면서 느낀건데 피자가 매운 쭈꾸미와 상당히 잘 어울리더군요. 특히 꿀을 찍어서 단맛이 나는 피자가 매운음식을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잘어울려요~!







메인 메뉴인 쭈꾸미 .. 오래 기다렸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며 주방을 슬쩍 넘겨다 보았는데 엄청난 불길이 쭈꾸미를 향햐 쏘아지고 있었습니다. 불맛이 안날래야 안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한국사람이면 누구나 좋아하는 붉은색이 가득한 매운맛 입니다. 텡글텡글 씹히는 쭈꾸미의 식감도 한번 먹어본 사람이면 다시 찾게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한상차림이 완성되었습니다.

쭈꾸미 볶음 3인분과 피자, 묵사발, 샐러드 입니다. 12,900원 * 3인분 = 38,700원 입니다.



이제 각자 쭈구미볶음 정량을 자신의 그릇에 덜어 밥과 함께 비벼주면 됩니다. 3인분이니까 1/3을 덜어서 그릇에 넣어주고 밥과 함께 비벼줍니다. 생깔이 맛있어 보이게 잘 비벼지네요. 이때 참기름을 꼭 넣어줘야 고소한 맛이 더 많이 나겠죠.



복사꽃피는집의 쭈꾸미는 생각보다 불맛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주방에서 슬쩍 보이는 불크기로는 엄청난 불맛을 기대했는데... 그래도 쭈꾸미는 텡글텡글하고 맛있었습니다. 


점심한끼가 이리 과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커피까지 푸짐하게 대접받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