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맛있게 먹는 방법 소개 합니다

서브웨이 맛있게 먹는 방법 소개 합니다.


점심 식사는 꼭 밥이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는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서브웨이 매장을 방문하여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남는 시간에 다른 일을 할 수 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됩니다. 처음에 갔을때는 메뉴 주문 방법이 생소했지만 이제는 익숙하게 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자주 먹다 보니까 서브웨이 꿀조합도 알게 되었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메뉴로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서브웨이 매장들의 외관은 깔끔하게 통일되어 있어서 한눈에 찾기 쉽습니다. 분당 야탑에 있는 매장도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은 많지 않은 조그마한 곳인데, 점심때면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인기가 있습니다.




서브웨이 처음 방문하게 되면 주문방법을 몰라서 그냥 알아서 주세요 하는 경우도 있을텐데요. 몇번 해보면 어렵지 않게 자신에 맞는 메뉴를 골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1. 메뉴선택

제일먼저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선택하세요. 클래식과 추천메뉴, 베스트, 프리미엄 메뉴로 구분되어 종류가 많지만 가장 인기가 많은 종류는 추천메뉴의 BLT 메뉴 입니다. 

혹시 안먹는 음식이 있다면 빼달라고 하면 모두 빼줍니다.






#2. 빵길이 선택 & 빵 종류 선택

빵길이 15cm는 기본 사이즈이며 30cm는 큰 사이즈 입니다. 양이 많은 사람이 아니라면 보통크기인 15cm로 충분한듯 합니다.


그리고 빵종류를 선택해야 하는데 하티, 위트, 허니오트, 화이트, 파마산 오레가노, 플렛 브레드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선택하는 빵종류에 가격차이는 없습니다.


처음 먹어본다면 파마산 빵을 추천해 봅니다.



#3 토핑, 야채 선택

메뉴 선택과, 빵길이 선택, 빵종류 선택을 하고 나면 샌드위치에 넣을 내용물들, 토핑을 선택해야 합니다. 특별히 좋아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많이 넣어달라고 해도 되고, 먹지 않는 것이 있다면 빼달라고 해도 됩니다. 처음이라면 알아서 골고루 넣어주세요~ 하세요


여기서 부터 개인의 취향이 결정됩니다. 매운것을 좋아한다면 매콤한 소스와 할라피뇨 같은 매운 토핑을 넣고, 야채를 좋아하면 달콤한 소스와 야채를 듬쁙 넣는 것이 좋겠죠.




그래도 역시 많이 만들어본 직원분들 추천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인듯 합니다. 특별히 좋아하는 토핑이 있다면 많이 넣어달라고 하세요.


그리고 소스 선택도 여러가지를 하면 맛이 복합적으로 섞이면서 좀더 좋았던듯 합니다.




제가 가장 자주 먹는 메뉴는 11번 치킨데리야끼 8번 이탈리안 이엠티 메뉴 입니다. 단품메뉴는 저렴한것이 4500원 부터 시작하여 제일비싼 메뉴가 5800원 입니다.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양은 모자르지 않고 한끼 식사로 충분했습니다.






하루는 배도 고프고 많이 먹을 수 있을것 같아 30cm 빵으로 주문을 했었는데.. 양이 좀 많아서 무리인듯 했습니다. 15cm가 딱 좋고 혹시 양이 부족할 것 같으면 샐러드를 하나 추가로 주문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 입니다.




15cm 빵도 중간 컷팅을 해달라고 하면 잘라 줍니다. 저는 항상 잘라서 토핑이 들어간 단면을 보면서 먹는데 눈으로 속을 직접 보면 더 맛있어 보입니다.


꼼꼼하게 서브웨이 포장지에 담아주는 샌드위치, 커보이지 않지만 생각보다 포만감이 있습니다.



서브웨이에 알바로 취직하게 되면 처음에는 교육을 많이 받아야 겠더군요. 손님이 주문하는 것을 빠르게 이해하고 오더에 맞게 재빠르게 샌드위치를 만들어야 합니다.

샌드위치 빵 종류도 많고 소스종류도 10가지 이상이며, 토핑도 많아서 모두 외우고 있어야 밀려드는 주문을 해결하겠죠.


맛있게 자주 먹고 있는 샌드위치인 서브웨이 소개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