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메뉴 전체 가격 소개 입니다.

본죽메뉴 전체 소개 입니다.


요즘 같이 밖으로 나가기 무서운 시기에는 배달음식점들이 대박이 나고 있을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주말에 배달 음식을 주문하면 평소에 2배 이상의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이 있죠. 바로 뜨끈하고 맛있는 죽입니다. 

죽요류는 병문안 갈때나 몸이 좋이 않아서 소화가 잘 안될때 찾게 되는데요.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브랜드가 본죽 입니다.





본죽 전매장에서 배달도 하기 시작했네요. 전용 배달 어플도 있을 정도로 배달에 신경을 많이 쓰는듯 합니다. 가맹점 매출에도 상당한 도움이 될 듯 하네요.


본죽 배달 어플 바로가기



본죽 매장은 전국에 백여개 이상 있을 정도로 없는 곳을 찾기가 더 어렵죠. 가격은 요즘 보통 점심한끼 정도의 가격이면서 양을 상당히 많이 주는 곳으로 보통사람은 2인분 정도의 양입니다.

죽은 먹으면 금방 배가 고파지기 때문에 양을 많이 주는듯 합니다.


본죽 메뉴소개

본죽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는 메뉴는 총35가지 입니다. 종류는 시그니처죽, 보양죽, 영양죽, 별미죽, 전통죽, 반찬으로 구분 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보양죽 먼저 소개 합니다.


보양죽




쇠고기야채죽 : 9,000원

쇠고기와 야채가 만들어내는 완벽한 영양 밸런스

영양만점 소고기와 6가지 야채의 든든함. 신선한 야채와 고단백질 소고기까지 부담 없이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균형 잡힌 최고의 한 그릇을 자랑합니다.


쇠고기버섯죽 : 9,000원

먹을수록 담백하고, 먹을수록 감칠맛이 도는

최고의 궁합, 소고기와 향긋한 표고버섯의 조화. 고단백질 소고기를 풍부하게 다져 넣어 맛과 영양을 듬뿍 담았습니다.


쇠고기미역죽 : 8,500원

엄마와 아이 모두의 탄생을 축하하는 미역국. 보드랍고 뭉근하게 죽으로 끓여내어 더욱 진한 맛과 영양, 부드러움까지 담았습니다.


참치야채죽 : 8,500원

6가지 각종 야채를 넣어 푸욱 끓인 영양죽에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참치살을 얹었습니다.


야채죽 : 8,000원

오리지널, 자연 그대로의 산뜻한 맛

야채 본연의 싱그러움 가득한 편안한 한 끼를 즐기고 싶다면, 부담없는 한 끼, 6가지야채죽을 추천합니다.


해물죽 : 10,000원

신선한 해산물을 풍부하게 넣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에 담긴 은은한 바다의 향을 느껴보세요.


특해물죽 : 13,000원

신선한 해산물을 두 배로 풍부하게 넣어 더욱 깊고 풍부한 바다의 향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껴보세요.


새우죽 : 9,000원

통통한 통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 어른도 아이도 모두 좋아하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칠맛. 씹을수록 배가 되는 고소함을 즐겨보세요.


특새우죽 : 12,000원

통통한 통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 두 배로 풍성하게 넣어 씹을수록 더욱 배가 되는 고소함을 즐겨보세요.


버섯굴죽 : 9,000원

통영에서 올라온 굴의 시원함과 표고버섯의 부드러운 식감이 풍부하게 어우러졌습니다.


특버섯굴죽 : 12,000원

두 배로 넣어 더욱 깊고 진한 통영산 굴의 시원함과 표고버섯의 부드러운 식감이 풍부하게 어우러졌습니다.





시그니처죽 종류와 가격


트러플전복죽 : 16,000원

트러플 전복죽(특) : 23,000원


전복과 트러플 오일로 완성한 격이 다른 맛과 풍미

바다의 진미 전복과 흙 속의 보석 트러플 오일이 만나 요리가 되다!

더욱 깊어진 풍미에 부드러운 전복과 식감 좋은 톳, 트러플 오일로 완성한 품격이 다른 전복죽. 본죽만의 시그니처 별미 요리죽.


홍게 품은 죽(기본) : 13,000원

홍게 품은 죽(진) : 18,000원

홍게 품은 죽(특) : 23,000원


몸통부터 다리까지 홍게를 통째로 넣어 깊고 진한 별미 요리죽.

2마리 홍게 다리살을 통째로 - 세상에 없던 진한 게살 요리를 맛보다!

동해에서 잡아 올린 싱싱한 홍게의 몸통살과 다리살을 발라 내어 그대로 넣고 끓여 낸 홍게살죽. 어디에서도 맛보기 어려운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본죽만의 시그니처 별미 요리죽.


보양죽 종류와 가격



전복죽 : 11,000원

진 전복죽 : 15,000원

특 전복죽 : 19,000원


바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대표 보양식

영양 가득한 든든한 보양죽. 담백하고 고소하면서도 진하게 끓여내어 몸과 마음에 든든한 온기를 채워줍니다.


삼계죽 : 11,000원

삼계전복죽 : 15,000원


푹 고은 닭고기의 부드러운 온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맛. 수삼 한 뿌리까지 통째로 들어가 허한 몸의 기운을 돋우는 대표 영양죽.


자연송이쇠고기죽 : 13,000원

특 자연송이쇠고기죽 : 20,000원


향긋한 솔향을 은은히 머금은 영양죽

입안 가득 그윽하게 퍼지는 자연산 송이의 은은한 솔향과 단백질이 풍부한 쇠고기의 든든함을 더한 맛과 영양이 고루 담긴 한 그릇입니다.





별미죽 종류와 가격


신짬뽕죽 : 10,000원

속 풀리는 화끈한 맛

땀 흘리게 화끈한 별미! 각종 해물과 콩나물의 시원한 조화!


진품 쇠고기 육개장죽 : 10,000원

얼큰하고 개운한 깊은 맛!

쇠고기와 토란대, 고사리, 대파를 듬뿍 넣고 푹 끓여낸 깊고 진한 영양 한 그릇. 부드럽고 진하게 끓여낸 뜨끈하고 든든한 진국을 만나보세요.


낙지김치죽 : 9,500원

아삭아삭 쫄깃쫄깃, 매콤한 감칠맛이 입안 가득

쫄깃쫄깃한 낙지와 아삭아삭 매콤 새콤한 김치의 환상 궁합! 낙지와 김치에서 끓일수록 은은하게 우러난 단맛이 매콤한 맛에 어우러져 특유의 맛깔스러운 감칠맛을 완성합니다.


양구 시래기바지락죽 : 9,500원

자연과 사람이 함께 빚은 깊고 진한 전통의 맛

전통방식으로 자연건조한 건강하고 부드러운 시래기에 쫄깃하고 고소한 바지락을 더해 전통 재래장의 구수한 맛으로 버무렸습니다.


불낙죽 : 11,000원

응원의 마음까지 가득 담은 영양죽

불고기와 낙지를 듬뿍 넣어 체력 보충에 좋은 특별 영양죽! 시험 합격을 기원하는 ‘(아니)불 (떨어질)낙’, 불낙죽으로 따뜻한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해보세요.


매생이굴죽 : 10,000원

입안 가득 퍼지는 향긋한 바다의 향연

싱싱하고 탱글탱글한 통영산 굴과 보드랍고 야들야들한 전남 매생이가 듬뿍 들어가 입안을 푸르른 바다의 맛으로 물들입니다.


전통죽 종류와 가격



잣죽 : 9,500원

은은한 솔향과 보드라운 온기

100% 가평 잣으로 더욱 진한 고소한 맛과 은은한 향을 만나보세요. 부드럽게 퍼지는 섬세한 향이 풍미를 살려 한 입 맛볼 때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안겨줍니다.


동지팥죽 : 9,000원

행운을 가져다주는 뜨끈한 한 그릇

밤이 가장 긴 추운 겨울 동짓날 함께하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끈한 팥죽 한 그릇. 100% 국내산 팥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단호박죽 : 9,000원

입안에 찾아온 기분 좋은 선물

가벼우면서도 달달한 하루를 만드는 기분 좋은 한 스푼. 100% 단호박으로 진하게 끓여 한 그릇 가득 담아낸 달달한 온기는 일상에 작은 행복을 가져다줍니다


흑임자죽 : 8,000원

건강과 장수의 블랙푸드

건강, 장수식품으로 사랑 받아온 블랙푸드의 대표주자 검은깨를 듬뿍 넣었습니다. 풍부하고 짙은 고소함을 가득 품은 한 그릇을 만나보세요.


녹두죽 : 8,500원

부드럽고 은은한 녹두의 향

입안 가득 퍼지는 향긋한 고소함. 100% 국내산 녹두를 곱게 갈아 끓였습니다. 열을 내리는데 도움을 주어 여름철 원기회복으로도 최고의 영양식입니다.






본죽 회사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본도시락, 본설, 본죽&비빔밥cafe가 있네요.


본도시락 메뉴소개 바로가기


몸이 아프거나 소화가 잘되는 음식을 찾을때 먹게되는 죽요리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본죽의 메뉴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