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돼지문화원 방문기 동서울레스피아cc 근처 맛집

원주 돼지문화원 방문기 동서울레스피아cc 근처 맛집


지인들과 스크린 골프를 치다가 급하게 필드를 나가보기로 했습니다. 겨울이라 비시즌이고 저렴한 곳을 원했기 때문에 서원주ic 근처에 있는 동서울레스피아cc에서 노캐디 라운딩을 예약하였습니다. 저렴한 골프장으로 알려진 곳답게 인당 5만원에 카트포함 가격이며 전반10홀, 후반 10홀 총 20홀을 돌아야하는 곳입니다.





올해는 겨울이 겨울같지 않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서 1월달 한겨울 골프라운딩을 해도 손이 시렵지가 않습니다. 오히려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한낮에는 봄,가을보다 포근했습니다.

중국에 큰 전염병이 돌아서 공장이 오랫동안 쉬는 관계로 미세먼지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겨울 하늘이 이렇게 맑게 보인때가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원주 돼지문화원

겨울 골프 스코어는 기록해봐야 마음에 상처만 입게 됩니다. 잊어버리세요 ㅎ

그리고 동서울레스피아 코스는 길이가 짧지만 좁고, 좌우로 많이 휘어 있기 때문에 스코어가 다른 곳들 보다 더 안나오는 편입니다. 집중력 연습하기 딱 좋은 저렴한 골프장 이죠.




제2영동고속도로 서원주ic를 빠져서 얼마 떨어져 있지 않는 곳으로 골프장 들어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돼지 가공 공장과 식당, 정육점을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규모는 상당히 큼니다.







주차장에 차르 주차하고 나면 가장 먼저 구경하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작은 조랑말인 말순이 입니다. 당나귀보다 작아 보이는 말순이는 암컷으로 2008년 태어났다고 적혀 있습니다.


귀여운 사이즈의 작은 말을 돼지문화원에서 보게 되다니.. 그리고 큰개와함께 우리에 들어가 있습니다. 둘이 서로 다치게 하지는 않겠죠.




돼지문화원 메뉴

메뉴 종류 입니다. 이곳의 돼지고기 브랜드 이름이 치악산 금돈인가 봅니다. 메뉴명 앞에 붙여져 있네요. 신지식농업인의 30년 정상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청정강원 대표 브랜드라고 합니다.


삼겹살 200g 13,000원 

금돈 특수모둠 800g 44,000원


야외에서 셀프구이& 바베큐가 가능한 곳입니다. 그리고 매주 수요일은 돼지잡는날 이라고 하네요 신선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겠습니다. 상차림 비용이 5천원 있습니다.





저희는 골프라운딩 전에 점심을 든든히 먹어야 하기 때문에 제육정식 9천원 + 김치찌개 8천원을 각각 2인분씩 주문 했습니다.



먼저 등장한 김치찌개 입니다. 고추가루가 칼칼한 맛을 예고해 줍니다.




그리고 제육볶음 입니다



제육볶음 2인분과 김치찌개 2인분으로 한상차림이 완성되었습니다.

이곳 은근히 맛집이네요. 음식이 모두 입맛에 맞습니다

가공공장과 정육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고기들을 큼직하게 썰어서 만들었습니다.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하얀 쌀밥에 제육볶음 한점을 올려서 밥과 함께 꿀꺽..

제육이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면서 약간 매운맛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음식점 실내 테이블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연기를 빨아내는 덕트와 편안한 의자 그리고 다른곳들 보다 좀더 넓은 테이블로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보니까 각종 상들을 많이 받으셨나 봅니다.

매장 입구에 전시해둔 돼지 모양의 상장과 상패들이 보입니다.





치악산 금돈 가공장이 식당 바로 옆에 붙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리면 무언가 혜택이 있는 듯 보입니다.



저렴한 골프라운딩을 위해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리게된 돼지문화원 맛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