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휴무일 4월 안내 입니다.

이마트 휴무일 4월 안내 입니다.


세상이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기본적인 생활은 유지해야 합니다. 필수 생필품과 음식들 특히 신선식품들은 마트에 들러 구매를 해야 생명유지가 되겠죠. 답답한 집안을 벗어나 마트에 장을 보러 갈때는 중무장을 하고 가게 됩니다. 그래도 꼭 필요한 것은 구입해야 하니까요. 이럴때일 수록 쉬는 휴무일을 잘 체크해서 헛걸음 하지 않도록 해야겠죠.





이번달의 주요 상품은 토마토인것 같습니다. 신문광고와 전단광고 전면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토마토의 제철이 봄인가요? 제가 알기로는 늦여름과 초가을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비닐하우스에서 계절에 상관없이 재배되어 상품으로 나올수 있나 봅니다.



본격적으로 4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한달에 두번 의무휴일이 있는 대형마트들은 대부분 동일한 날짜에 점포가 쉬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울지역 휴무일

서울에는 총 29개의 이마트가 있습니다. 휴무일은 4월 12일(일) / 26일(일)로 둘째, 넷째주 일요일 공통입니다.


▶서울 12일(일) / 26일(일)

가든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신도림점, 신월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이문점, 이수점, 자양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





인천 휴무일


▶4월12일(일) / 26일(일)

검단점, 계양점, 동인천점, 연수점


▶4월8일(수) / 22일(수)

인천공항점


경기도 휴무일

가장 매장 숫자인 45개의 이마트 점포가 있는 경기도 지역의 휴무일은 각 매장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체크하고 방문해야 합니다.



가나다 순으로 정리되어 있으니 순서대로 확인하여 방문하려고 하는 매장을 체크해 보세요.


충청도, 대전, 세종 휴무일

대전2개, 세종1개, 충청도 10개의 매장 입니다.






경상도, 대구, 울산, 부산 휴무일

대구 6개, 울산 1개, 부산 5개, 경상남북도 16개 매장의 휴무일 정리 입니다.





지역별 가다나 순으로 정리 하였습니다.


전라도, 광주 휴무일

전라남북도 7개, 광주광역시 4개의 매장 휴무일 입니다. 모든 매장이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공통으로 쉽니다.




강원도, 제주도 휴무일

강원도 6개, 제주도 3개 매장의 휴무일 입니다.




어렵고 힘들수록 일상생활의 규칙적인 패턴이 깨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과도한 걱정과 공포심을 가질 필요는 없겠지만, 개인 위생에 좀더 신경쓰며 주의를 기울인다면 극복하지 못할 것도 없다고 생각 합니다.




개인적으로 토마토는 상당히 좋아하는 과일 중에 하나인데 이마트 전단지를 보면 이번달에 꾸준히 대표상품으로 밀고 있는듯 합니다. 신선한 과일은 비타민 보충에 무엇보다 좋은 식품입니다. 4월에는 꽃가루와 송화가루 등이 남이 날리는 계절이기에 꾸준히 섭취해 주는 것이 좋겠네요.


이상으로 4월 이마트 휴무일 정리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