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휴무일 6월 정리

이마트 휴무일 6월 정리 


나라에서 주는 재난지원금 덕분에 지난 몇일간은 소소한 지름의 기분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주말에 동네 마트에 가보면 장보는 사람이 많이 늘어있었습니다. 이유는 대형마트에서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몰리는 것이겠지요.


안타까운 소식은 돼지고기, 소고기, 신선야채 등의 가격 상승 입니다. 소비가 늘어나는 만큼보다 높은 상승률인것 같아서 단속이 필요해 보입니다.





대형마트들은 지원금 혜택을 볼 수 없어서 사람이 적을까요? 그래도 주차가 편하고 다양한 상품이 있는 곳으로 다시 복귀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날씨는 어느덧 반팔을 입어야하는 계절로 변해 있습니다. 새벽 시간에는 서늘하지만 아침 10시만 되도 더운 기운이 확 느껴집니다. 이마트 전단광고지에도 선풍기와 에어컨 등의 냉방용품이 나오기 시작했네요. 


그리고 여름 과일도 판매되기 시작했고,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인가 봅니다.



2020년 6월 이마트 휴무일 정리입니다.


서울 이마트 휴무일

서울에는 총 29개의 이마트가 있으며 휴무일은 특별한 이유가 없는한 모두 동일 합니다.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공통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6월14일(일) / 6월28일(일) 휴무 입니다.

가든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신도림점, 신월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이문점, 이수점, 자양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





인천 휴무일

검단점 06월 14일 , 28일

계양점 06월 14일 , 28일

동인천점 06월 14일 , 28일

연수점 06월 14일 , 28일

인천공항점 06월 10일 , 24일




경기도 휴무일

가장 많은 45개의 이마트 매장이 있는 경기도의 휴무일은 각 도시별로 다릅니다. 가까운 매장의 휴무일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가나다 순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대전, 충정 휴무일

대전시, 세종시, 충청도 지역의 휴무일 입니다.






대구,부산,울산, 경상도 휴무일

경상권 이마트 매장의 휴무일 입니다. 가나다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광주, 전라도 휴무일



강원도, 제주도 휴무일



여름과일이 나오는 계절입니다. 아직은 하우스에서 재배한 것들이라서 당도가 태양빛을 받아 익은 것들에 못 미치겠지만, 이렇게 빨리 맛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즐겁네요.

특히 복숭아를 좋아하는데 알레르기 때문에 못 먹는 경우도 많죠. 마트에서 전시된 햇 복숭아를 봤는데 가격이 후덜덜 해서 장바구니에 담지는 못했습니다. 



행사가 많은 5월이지만 밖으로 나가지 못해서 대부분 그냥 넘어갔습니다. 6월에도 빨간날은 없고 행사도 적어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을것 같습니다. 

날씨가 더워지기 때문에 에어컨이 있는 곳을 찾아다녀야 할텐데 사람이 모여있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