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메뉴 추천 가격 정보

푸라닭 메뉴 추천 가격 정보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숫자가 늘어나는 속도는 정말 빠른것 같습니다. 푸라닭을 주문해서 먹어본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 전국에 매장 숫자가 500개 가까이 되어 간다는 뉴스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치킨 사랑이 어느정도인지 실감되네요. 맛이 받쳐주고 트랜드에 잘 맞게  만들어진 치킨 사업은 쭉쭉 뻗어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인 푸라닭의 메뉴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명한 치킨 프랜차이즈로는 교촌치킨, BBQ, BHC, 네네치킨 등이 있는데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배민과 같은 배달어플로 주문하는 브랜드로는 푸라닭치킨이 압도적인 1위 아닐까 생각 됩니다.

치킨도 요리라는 슬로건으로 명품 치킨을 만들고 있으며 고객이 받게 되는 포장도 기존 브랜드들 보다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푸라닭 치킨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맛 때문 입니다. 저도 주문해서 먹어볼 때마다 맛있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자주 주문해서 먹는 인기 메뉴와 가격을 뽑아 보겠습니다.


 



블랙 알리오

푸라닭의 대표 메뉴 입니다.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의 만남. 치킨을 넘어 진정한 요리를 느낄 수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가격 : 17,900원



악마치킨

약간의 호불호가 있는 매운맛 치킨 입니다.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 분이라면 꼭 한번 먹어보세요. 저도 한번 시켜먹어 본 후 잊을만 하면 주문하게 됩니다. 한번 먹으면 절대로 빠져나올수 없는 악마의 유혹이라고 하네요.

가격: 17,900원




푸라닭 치킨

시그니처메뉴로 오븐에 조리하여 기름이 빠진 치킨 입니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건강과 맛까지 생각한 오리지널 메뉴 입니다.

가격 : 15,900원





매드갈릭 치킨

한국 사람이 음식을 만들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양념이 마늘일 것입니다. 치킨과 마늘의 조합은 언제난 올바른 선택 입니다. 마늘에 미치다. 깊은 마늘향, 알사한 마늘의 맛과 바삭한 마늘크러쉬드의 환상적인 조합. 

가격 : 17,900원




주문해서 먹어본 치킨을 위주로 추천을 해봤으며, 개인적인 입맛이기 때문에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에 주문해서 먹던 브랜드들과는 차이점이 분명히 있습니다.

배달할때 담아오는 용기도 정성스러워보이고, 브랜드 이름도 명품과 비슷하여 한번 경험하게 되면 잊혀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배민에서 보이는 푸라닭의 대표 메뉴 입니다. 가격대가 가장 저렴한 푸다락치킨15,900원 ~ 블랙마요 18,900원까지 입니다. 인기가 가장 많은 대표 메뉴인 블랙알리오는 17,900원 입니다.


100% 국내산 닭만 사용하고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일단 맛있기 때문에 자주 주문하게 됩니다.



피자 메뉴도 11,900원 부터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치킨과 함께 피자도 주문해서 피닭을 먹어 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