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골프 실시간 스코어 KLPGA 레이디스 클래식

여자골프 실시간 스코어 KLPGA 레이디스 클래식


어느덧 2020시즌 골프시즌도 마무리 단계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올해의 KLPGA 모든 대회는 무관중으로 치뤄지면서 갤러리로 현장 참관을 하지 못해서 그런지 중계방송도 많이 챙겨보지 못했습니다. 간간히 진쟁중인 골프 실시간 스코어를 확인하면서 우승한 선수가 누구인지 정도만 확인했었습니다. 이번주에 개최되는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는 전체 라운드 실시간 중계를 지켜볼 계획입니다.



대회정보

⊙ 일정 : 2020.10.29(목) ~ 11.01(일) 4일간

⊙ 총상금 : 8억원

⊙ 대회장소 : 제주 핀스크 골프 클럽


지난대회 우승자은 최혜진 선수가 참가하며 총 대회 참가자는 102명 입니다. 참가자 명단과 조편성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세요.


총 4라운드로 진행되며 경기방식은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입니다.



제가 응원하는 선수는 최혜진 선수 입니다. 예전 인터뷰에서 드라이브 거리가 많이 나는 이유에 대한 답을 있는 힘껏 친다는 대답을 한적 있는데. 파4홀어서 원온 도전을 하는 것을 보고 반해서 갤러리로 따라다니며 플레이를 감상한 적도 있습니다.



2020 레이디스 클래식을 중계방송해주는 곳은 SBS Golf, 올레TV 로 시청할수 있으며,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실시간 스코어와 함께 중계방송 영상을 함께 볼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동하면서 경기를 보고 싶은 분들은 바로가기를 이용해 보세요.





ㆍNAVER 골프 실시간 스코어 확인 바로가기


ㆍDaum 골프 실시간 스코어 확인 바로가기


우리나라 인터넷은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속도와 편리성을 갖춰졌기에 스포츠 경기를 어디서나 볼수있습니다. 포털사이트 두곳중에 좀더 다양한 정보를 보고 편하게 제공하는 쪽은 다음인듯 합니다. 




대회장소

10월말이 되면서 제법 쌀쌀해진 날씨지만 대회장소가 제주도 핀스크 골프클럽이라서 선수들이 느끼는 추위가 조금 덜했으면 합니다. 



핀스크 골프클럽 홈페이지 바로가기


핀스크 골프클럽은 제주도 한라산 서남쪽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회원제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매년 레이디스 클래식이 개최되는 코스는 East, West 코스 입니다. 각 홀별 거리 정보도 확인해 보세요.



아무리 아름다운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 골프장이라도 프로선수들이 대회 참가를 하게되면 경치구경은 못하고 경기에만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 최초로 10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곳으로 선수들은 우승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하고 TV로 시청하는 우리들은 경치도 함께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해 우승자는 최혜진 선수로 총상금 8억원중 우승상금 1.6억원을 받았습니다. 최혜진 선수는 이번시즌에는 우승을 한번도 하지 못했는데 대상포인트 1위와 상금순위 9위를 하고 있습니다. 




KLPGA 상금순위

올해 총 16개의 대회가 치뤄진 현재까지 상금순위 1위는 김효주 (6.5억원) 입니다. 김효주 선수는 2회 스타챔피엄쉽과 칸타타 대회 우승을 했습니다.



2019시즌 총5회 우승을 하며 대상, 상금왕, 다승왕 을 차지하며 압도적 1위를 했던 최혜진 선수는 꾸준히 탑10안에 들며 대상포인트에서는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컨디션이나 샷, 퍼트감 등이 나쁘지 않지만 잘 안맞아 떨어진다고 인터뷰 했으니 이번대회에서는 타이틀 방어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2020시즌 신인왕은 유해란 선수가 거의 확실해 보입니다. 우리나라 여자골프 선수는 매년 걸출한 신인이 배출된든데 유해란 선수도 앞으로 세계 무대에서도 이름을 알릴 정도로 탄탄한 실력을 갖춘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