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win10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win10


블로그를 운영하면 사진 편집을 자주 하게 됩니다. 포토샵 같은 고급 프로그램을 배웠다면 좋겠지만 초보들이 접근하기에는 높은 벽이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히 사진 편집을 할때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포토스케이프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photoscafeX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설치파일 찾기

다음 또는 네이버에서 포토스케이프를 검색하면 아래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어디에서 검색해도 무료 버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프로그램의 기능을 소개하는 페이지가 먼저 나오는데 간단히 살펴보면 뷰어, 편집, 일괄편집, 페이지, 이어붙이기, GIF파일 만들기, 사진분할, 캡춰, 사진북마크 등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사용자 다운


현재 포토스케이프 버전은 3.7까지 나왔으며, 운영체제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있다면 포토스케이프X를 사용해 주세요 안내가 있습니다.


윈도우 10일 사용하면서 익숙한 이전 버전을 설치해도 문제 없지만, 새로 업그레이드된 X 버전으로 설치 해보겠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윈도우10 버전과 맥킨토시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 화면 나옵니다. 여기에서 윈10 PRo를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윈도우10용 X 버전을 설치할 때 까지 비슷한 화면이 여러번 반복되어 나옵니다. 윈도우10이 되면서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스마트폰에 앱설치 하는 것과 똑같이 만들었네요.



X버전 앱 설치를 완료하면 많이 업그레이드 되고 달라진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 메뉴구성은 이전 버전과 거의 똑같은데 뭔가 많이 복잡해진 듯 합니다. 포토스케이프의 장점이 간단하고 심플한 프로그램 사용법이었는데 몇몇 메뉴들은 새롭게 익혀야 겠습니다.





설치를 완료하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지 않아서 찾아보니 윈도우 메뉴 최근에 추가한 앱 안에 들어 있네요. 왼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바탕화면으로 드래그하여 바로가기까지 생성해 두었습니다.



ㆍ무료버전 : Photo Scape X

ㆍ유료버전 : Photo Scape X Por


무료버전을 사용하다가 추가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유료버전인 X PRO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유료를 구입하면 아래에 보이는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배울 수 있는 사진편집 프로그램으로 선택하는 포토스케이프의 윈도우10 전용 버전 다운로드와 설치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구버전에 익숙해져 있던 분들이라면 새로 추가된 기능이 많은 신버전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어 보이지만 조금만 손에 익는다면 쉽게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