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방법

PC를 교체하거나 프로그램을 모두 밀고 새로 설치하게 되면 사용하던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작업 환경을 셋팅하게 됩니다. 국민메신져 카카오톡 PC버전 설치는 꼭 해야하는 필수 항목이라서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저도 최근에 컴퓨터를 새걸로 교체하면서 다시 셋팅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과정을 따라 하시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Daum 검색창에서 바로가기 검색을 해주세요. 네이버에서 해도 되지만 아무래도 카카오니까 다음을 이용해 봤습니다. 이제부터 최신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하는 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KAKAO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오른쪽 상단에 다운로드 메뉴가 있습니다. PC버전 > Windows를 선택해 주세요. PC버전은 윈도우와 맥버전이 있고 모바일은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스토어 다운이 있습니다.



찾기 쉽게 바탕화면으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에 보이는 카카오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주면 설치가 시작 됩니다.

설치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PC 버전 설치 과정이 시작되면 먼저 윈도우에서 프로그램 보안 허용창이 나옵니다. '예'를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면 됩니다.



카톡이 지원하는 언어는 영어, 일본어, 한국어 3가지 버전인듯 합니다. 우리는 한국어를 선택하고 OK를 눌러 주세요.


 





프로그램 설치파일 위치를 선택하는 화면은 다음 > 다음 클릭하여 바로 넘겨 주면 됩니다.





모든 프로그램을 설치할때 주의해야 하는 화면이 설치구성요소 선택 입니다. 체크박스를 해제할 수 있는 것들은 모두 풀어주고 설치를 누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해야 PC에 이상한 프로그램이 깔리지 않게 됩니다.



설치는 오래 걸리지 않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카톡 실행을 해보면 로그인 창이 나오게 되면서 신규 PC는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보안용 인증은 본인이 계속 사용할 PC라면 첫번째것을 선택하고 공공장소에서 한번만 인증하는 것이라면 아래쪽을 선택합니다.


내PC인증은 최대 5대까지 되므로 사무실, 집 등 5개가 넘어가면 하나는 취소해야 합니다.

인증 방법은 모바일 카톡으로 오는 4자리 숫자를 입력해 주면 간단히 인증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전국민 누구나 사용하고 있으며 관공서 뿐만 아니라 각종 쇼핑몰에서 구입한 물건의 택배 정보 등도 보내주는 카톡은 없어서는 안될 필수 프로그램 입니다.


모바일과 PC를 연동해서 함께 사용하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으로 처음 PC버전을 설치하는 분들을 위해서 설치과정과 인증과정까지 상세히 정리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