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사는곳 동부이촌동 래미안 첼리투스 아파트



서울시내를 왔다갔다 하면서 한강변에 저렇게 좋은 곳에는 누가 살까?? 궁금했었는데..



동부이촌동 래미안 첼리투스 아파트

아이유와 유인나 님이 살고 있었군요.



래미안 첼리투스는 현재 한강변 최고 높이 아파트로

삼성이 부르즈할리파 건설할 때 적용한 리프트업 공법이 적용되었다고 하죠.


용산. 강북쪽에서 50층 아파트는 여기가 유일 합니다.

오세훈 시장때 인가 받아 초고층이 가능했다고..

이제는 법이 바뀌어서 재건축을 해도 저만큼 높이 올리지 못하죠.



평수는 50평, 51평만 있고,

네이버 부동산 기준으로 현재 매매가는 25억~30억 이네요.


월세 시세는 10억/ 월250만원 ~

1억 / 월530만원


전세 15억원.




이 아파트는 각 세대마다 게스트룸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아이유 게스트룸에 초대받아서 자고 싶어지네요..ㅎ

(그냥 집이 궁금해서요~)




이렇게 좋은 시설을 모두 이용하고 있나 모르겠어요?

내가 저기 산다면 매일 이용할 텐데 ㅎ



예전에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유인나와 같은 아파트에 산다고 했었는데 무지 좋은곳 이었네요.

아이유인나는 한몸이었어.



강변북로를 다니면서 이렇게 높은 빌딩에는 누가 살까? 궁금했는데..

아이유라니.. 검소하군요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