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 나이와 본명 트롯트 유망주 소개

요요미 나이와 본명 트롯트 유망주 소개



요즘에 노래를 들을때는 누구나 유튜브를 주로 이용하죠. 유튜브에서 이런저런 노래를 듣다가 발견한 분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 입니다. 참 핫하더군요. 팬들 사이에서는 노래하는 요정으로 통합니다. 음색이 좋아 노래도 듣기 좋고. 특히 혜은이 노래를 맛깔나게 잘 부릅니다. 귀요미~





요요미라는 이름의 뜻은 " 어여쁘고 아름답다"라고 합니다. 어찌나 딱 어울리는 이름을 지었는지 부르기도 좋고 기억하기도 좋고~ 예쁜 이름 입니다.






요요미님의 프로필을 검색해 봤습니다. 요요미 본명은 박연아 님이었네요.

그리고 요요미 나이는 94년생 만24살 입니다. 충북 청주시 출신이고요.





요요미님의 유튜브 구독자는 7월현재 99,500명을 넘었습니다. 대부분 트롯트 장르의 노래를 부른 영상이 올라와있고요. 그중에 혜은이님의 노래를 부른 영상들이 인기가 좋습니다.




요요님의 본인 노래 커버송들도 올라와 있는데..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듯 합니다. 이제 유튜브에서는 스타로 등극한 만큼 공중파에 많이 노출되기 시작하면 본인의 노래들도 널리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워낙 노래를 맛깔나게 잘 부르니까~





혜은이의 노래 영상이 인기가 좋아, 혜은이 매들리 영상을 노래3곡을 묶어서 올렸더군요. 노래가 끝나갈때쯤 윙크하는 요요미님 입니다. 헐~ 귀요미



혜은이의 파란나라를 부를때는 고양이 머리띠 아이템을 장착하고 귀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여러영상을 봤지만 역시 혜은이의 노래를 부를때가 가장 잘 어울리는 듯하네요.





모자도 참 잘 어울립니다.




유튜브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스케쥴 중에 사진도 찍어서 올리고, 아직은 유튜브가 주 홍보채널이니까 열심히 관리하는 모습입니다. 신인들도 노래만 잘하면 뜰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바랍니다.





요요미도 미스트롯에 나왔었다고 하는데 통편집 됬다고 하네요. 왜그랬을까 궁금하네요? 그리고 요요미가 광고도 찍었더군요 SBI저축은행.. 월급은 흘러갑니다~ 이렇게 노래부르는 광고입니다.





이상으로 아직까지는 유튜브 스타인 요요미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노래 잘 부르니까 곧 높은 곳으로 올라갈 꺼예요~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