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현실적인 초능력이 생긴다면??

 당신에게 현실적인 초능력이 생긴다면??


현대인들은 항상 시간도 부족하고 돈도 부족한 삶을 살고 있는데요. 이럴때 당신에게 초능력이 갑자기 생긴다면 어떤 능력을 원하시나요? 한창 바쁠시간인데 갑자기 초능력 생각이 납니다. 쓸데없는 상상을 해보며 제가 원하는 초능력은 무엇일까 적어 보겠습니다.





초능력의 끝판왕은 아무래도 시간을 조절하는 능력 (시간여행 or 시간 멈춤 등)이나 생과사를 조절하는 능력이 될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능력들은 너무 과분한듯 합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첫번째 희망 초능력은 순간이동능력 입니다.



순간이동 능력


오래전에 점퍼라는 헐리우드 영화가 있었습니다. 나름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주인공이 어느날 순간이동 초능력을 갖게되는 내용입니다.


순간이동 초능력이 생긴다면 현실에서 이만큼 편리한게 없죠. 국내든 해외든 여행을 한번 가려고 하면 시간도 필요하고 돈도 필요한데, 이럴때 순간이동 능력 하나 있으면 세계일주가 꿈으로 끝나진 않을것입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딱 제가 원하는 초능력이더군요. 


그러나 영화에서는 주인공이 은행을 털고 각종 불법적인 일을 저지르다가 팔라딘인 닉퓨리 형님에게 쫒기는 삶을 살죠. 이건 싫어요. ㅎ



하늘을 나는 초능력

옛날부터 사람들은 하늘을 나는 상상을 한번쯤은 해본 듯 합니다. 고대신화에서도 헤르메스는 태양 가까이 너무 높이 날아서 떨어진 경우도 있죠 ㅎ. 라이트 형제가 비행기를 만들어 하늘을 날기 시작했지만, 비행기를 타고 나는것과 맨몸으로 나는 것은 차이가 있겠죠.





현실속에서 비행기를 타려면 각종 복잡한 절차가 필요하지만. 내게 초능력이 있다면 언제든지 훅~ 날아갈수 있으니까. 그런데 어디를 그렇게 떠나고 싶은 걸까요?





남을 설득 시킬수 있는 능력

나이를 먹을 수록 사람들이 다 내맘같지 않다는걸 느끼게 됩니다. 항상 나와 부딪치는 사람도 있게 마련이고요. 이럴때 남을 설득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세상살기 참 편할꺼 같아요.


강동원 주연의 초능력자라는 영화가 있었는데 주인공은 시간도 멈출 수 있고, 사람을 조정하는 능력도 있었는데, 이정도까진 필요없고 대화를 통해서 남을 설득시킬 수 있는 능력정도만 갖고 싶네요.




정말 현실적인 초능력들

정말 누구나 꿈꾸는 현실적인 초능력은 로또1등을 미리 알수 있는 것이겠죠. 그러면 1~2시간? 뒤를 알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되겠군요. 역시 시간조절 능력자가 끝판왕 입니다.




그리고 투명인간. 다들 이능력은 한번씩 꿈궈 보셨죠. 투명인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빌게이츠가 대학강연에서 실제로 받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만약 슈퍼파워가 생긴다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싶은가요?

이에 대한 빌게이츠의 답은 "저는 책을 빨리 읽는 능력을 가지고 싶습니다"라고 답했죠.

점점발달하는 인공지능 ai 시대에 빌게이츠 처럼 책읽는 능력도 참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웹툰에 오늘의 초능력이라는 판타지, 코믹 웹툰이 있습니다. 주인공에게 매일매일 새로운 초능력이 생기는데 이게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초능력들이라서 문제인 내용입니다. 웹툰 작가님들의 상상력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당신은 일상 속에서 어떤 초능력이 생긴다면 어떤 능력을 원하시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