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짚라인 가격과 홈페이지 안내해 드립니다.

문경짚라인 가격과 홈페이지 안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계절입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언젠가 부터 우리나라에도 곳곳에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짚라인도 그중에 하나인데요. 짚라인은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누구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요즘 같은 시즌에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문경짚라인의 가격과 이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높은 곳에서 아래쪽으로 떨어지는 중력의 힘을 이용한 놀이기구? 인데요. 심한 고소공포증만 없다면 즐길 수 있습니다.





문경 짚라인 가격

이용가격은 대인/소인 구분없이 55,000원 입니다. 조금 비싼것 같지만 현장에서 9개 코스를 모두 이용해 보신다면 이해할 수도 있겠죠. 4인가족이면 22만원입니다. 






문경짚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ziplinemungyeong.co.kr/mungyeongindex.php


◆전화문의 1588-5219




짚라인 할인

짚라인을 1번이상 탔던 분이 있다면 자동으로 실버회원이 됩니다. 실버 회원은 본인포함 4인까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가 49,500원 입니다. 그리고 5회이상 탑승회원은 골드회원으로 20%까지 할인 됩니다. 할인가 44,000원


예약제로 운영되는 문경짚라인 환불규졍도 확인하세요. 6일전까지는 100% 환불, 5일전에는 50%환불, 4일전에는 30%환불, 3일전부터는 환불불가 입니다.





문경 짚라인 이용코스

짚라인을 한번만 타는 것이 아나라 총 9번을 탑승하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부터 무섭지 않게 몸풀기 구간 부터 중간에 공던져 넣는 게임구간 그리고 마지막에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코스 전체를 다 타고 나면 시간이 꽤 걸립니다. 혹시 무섭다면 중간에 포기도 가능합니다.


9개코스 탑승시간 : 약 1시간 30분 ~2시간 소요





짚라인 코스길이

1코스 : 125m

2코스 : 126m

3코스 : 166m

4코스 : 106m

5코스 : 82m

6코스 : 86m

7코스 : 101m

8코스 : 201m

9코스 : 360m


9개 코스 총길이는 1.353m 입니다. 제법 길죠.





짚라인 탑승 주의사항


◆ 운영시간

이용가능시간 (출발시시간 기준, 매 20분 간격

▶동절기 : 오전09시~오후04시

▶하절기 : 오전09사~오후05시


개장시간

▶동절기 : 오전09시~오후06시30분

▶하절기 : 오전09시~오후07시30분





◆ 탑승제한

몸무게 100kg이상이신 분들은 와이어의 처짐으로 인하여 도착 데크에 충돌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하게 탑승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기타 임산부, 심신허약자, 심장질환자, 근골격계 이상이 있으신분, 고도의 비행 또는 고소공포증이 있으신분, 음주하신 분들은 안전을 위하여 탑승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복장주의

머리가 긴 고객님께서는 머리를 묶어 주십시오.

발 전체가 가려지는 신발을 착용해 주십시오.(샌들,하이힐 등 불가)

무릎 길이 이상의 바지를 착용하여 주십시오.(치마 불가)



◆ 이용 계절

짚라인은 기후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4계절 언제라도 즐길 수 있는 fOUR SeasonLeports입니다. 

상쾌한 바람을 가르며, 스릴 넘치는 속도를 즐기며 쌓였던 스트레스를 말끔하게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바로 다이나믹 에코테인먼트 짚라인입니다.




문경 짚라인 찾아가는 길

▶주소 : 경상북도 문경시 불정동 336-3 불정자연휴양림

▶전화1588-5219

▶네비게이션검색 : '문경청소년수련관' 또는 '불정자연휴양림'을 입력

▶ 홈페이지 :http://www.ziplinemungyeong.co.kr



◆ 자동차 이용하실 때


▶서울 TG > 신갈 JC > 영동고속도로 > 여주JC > 중부내륙고속도로 > 문경세재JC > 3번국도 > 점촌방향 > 불정주유소(우회전) 

▶동서울JC > 영동고속도로 > 여주JC > 중부내륙고속도로 > 문경새재JC > 3번국도 > 점촌방향 > 불정주유소(우회전)


▶부산/대구에서 출발

부산TG > 경부고속도로 > 동대구JC > 김천JC > 중부내륙고속도로 > 점촌함창IC > 3번국도 10요소


▶대전에서 출발

대전 > 경부고속도로 > 청원JC > 보온 > 낙동JC > 중부내륙고속도로 > 점촌함창IC > 3번국도 10분소요



꼭 주의하셔야 할 점은 미리 예약하신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예약을 못했다면 전화 문의라도 꼭해보세요. 당일 방문해서 탑승은 거의 불가능한 것 같네요. 


오늘은 문경짚라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