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영업시간 안내 입니다

다이소영업시간 안내


현재 유통업의 최종 끝판왕은 다이소인것 같습니다. 비슷한 형태의 생활용품 판매점들이 많지만 다이소만큼 다양한 상품과 규모를 갖춘 곳은 없습니다. 언젠가 부터 어마어마한 규모로 메인상권에 들어서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다이소가 있는 자리면 거기가 메인상권 입니다.





대부분의 다이소는 번화가 메인자리에 있거나 주차장을 잘 갖춘곳에 입점해 있습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이소에 쇼핑가는 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없습니다. 그리고 다이소 매장에 방문하게 되면 3~4개 층을 모두 둘러보며 재미있는 제품들을 구경하고 만져보는 재미로 시간가는줄 모르게 됩니다. 그러면 각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확인해 보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daiso.co.kr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이슈상품이나 납품상담, 가맹점 개설에 대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중에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매장검색을 클릭했습니다. 




홈페이지 > 매장검색 카테고리에서 검색을 통해서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를 보면 찾을 수도 있는데 강남본점을 검색해본 결과 오전 9:30분~밤10시까지 영업시간 입니다.







다이소 홈페이지의 매장찾기 기능이 잘 안되더군요. 그래서 FAQ 자주하는 질문에서 영업시간에 대해서 찾아보았습니다. 

Q : 다이소 매장의 영업시간은 몇 시부터 몇 시까지인가요?

A : 다이소 매장의 기본 영업시간은 오전10시 ~ 오후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라 자체적으로 조기오픈이나 마감시간을 연장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이소 기본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0시



또 다른 방법으로 다이소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은 포털검색을 통해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창에서 다이소영업시간을 입력한 결과 지도카테고리에서 주변 매장리스트와 영업시간 등이 표시 됩니다.



다음 포털을 통해서 확인한 영업시간은 대부분 오전10시 ~ 오후10시까지 입니다.

지도를 확대해서 보면 지역별 다이소 매장위치와 영업시간을 좀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장의 정확한 위치와 매장명을 모른다거나, 다이소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있다면 다이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실 전화번호는 1522-4400번으로 전화하여 매장 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고객만족실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9시~오후6시 / 토요일은 오전9시~오후2시까지 이며, 일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네요.



다이소를 가볼때마다 궁금한점은 이렇게 천원부터 비싸면 오천원 정도 되는 상품들을 판매해서 이렇게 큰 규모의 매장을 유지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계산대에서 한참을 줄서서 계산해 보면 이해가 되기도 하죠.


언젠가부터 생활용품 상권은 싹쓸이 하면서 다이소가 생기면 주변상권에 사람들이 북적이게 모아주는 효과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천원단위 상품을 판매하면서 규모의 경제를 이룩한 다이소 대단합니다.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8/23 - [일상다반사] - 스타벅스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오픈&마감

2019/09/06 - [생활정보] - 코스트코 휴무일 안내와 회원가입비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