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시즌권 19/20시즌 판매 개시

곤지암 시즌권 19/20시즌 판매 개시


겨울 스포츠의 꽃인 스키시즌이 다가오고 있는듯 합니다. 항상 가장 늦게 판매를 하는 곤지암시즌권 판매가 오픈되었습니다. 작년시즌에는 어처구니 없는 가격에 판매하여 매년 구입하던 단골 시즌권자들을 멘붕에 빠지게 했었는데 올시즌의 곤지암 판매조건은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곤지암 시즌권 19/20시즌

곤지암 19/20시즌권 판매는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진행중 입니다.

위메프 시즌권 판매 바로가기 :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4576640?search_keyword=%EA%B3%A4%EC%A7%80%EC%95%94%EC%8B%9C%EC%A6%8C%EA%B6%8C&_no=6&_service=1


지난시즌에는 300만원짜리가 나와서 모두를 당황하게 했었는데 과연 올해의 가격은 어떨까요? 9월10일 오전 9시부터 위메프 단독으로 판매창이 열렸습니다.


19/29시즌 곤지암 시즌권가격

▶ 대인 전일권 : 80만원

▶ 소인 전일권 : 64만원


저는 오전10시 넘어서 확인했는데 152개가 남은 것을 보았습니다. 올해는 전일권 판매수량은 많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작년과 같은 대란 멘붕 사태는 아닌것 같네요. 과연 전일권을 몇개나 판매했을지 궁금해 지네요.



▶ 주중 시즌권 : 50만원

▶ 주말 시즌권 : 50만원

▶ 심야 시즌권 : 40만원


곤지암 스키장에서 주중, 주말, 심야 시즌권을 판매해 주는 것을 감사해야 하겠죠. 이렇게 끊어서 판매한는 스타일이 아닌데 ? 올해는 너무 선심을 쓰는것 아닌지.... 아직 잔여 판매 수량도 많이 남았네요.





그밖에 올데이시즌권대인 + 시즌락커 같은 상품은 350매 한정이었는데 오픈되자마자 품절된듯 합니다. 작년에 대란이 있은 후에 올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실히 공지를 띄운듯 하고, 곤지암을 베이스로 하시는 분들은 락커가 많지 않기 때문에 바로바로 구입을 하셨네요.



곤지암 스키장 시즌권 권종별 가격표입니다.

수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바로 구입해셔야 될 것입니다.




시즌권을 구입하는 분들을 위한 쿠폰을 제공해 주네요.

곤지암 스키장이 작년에 욕을 많이 먹기는 했나보네요. 이렇게 쿠폰까지 다양하게 준비를 해주시다니요... 감사해야 하는 것인가요???





▶사우나 50% 할인권 4매

▶ 카페테리아 10% 할인권 4매

▶페밀리스파 30% 할인권 4매

▶ LG임직원가 객실주중 우대권 3매


※ 제공되는 쿠폰북의 사용기간은 스키장 개장일 부터 폐장일까지 라고 합니다. 대략 12월부터 3월첫주까지 사용해야 되겠군요.


예전처럼 시즌권 구매자에게 객실권을 한장씩 주던 시절은 이젠 먼 옛날이야기가 되었군요.




곤지암이 서울에서 가장 가깝고 스키장 규모나 슬로프 상태 등이 좋기 때문에 다른곳 보다 비싸도 시즌권을 구입하게 되죠.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하루이틀 정도면 매진될것 같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일단 구매해 두시는 것이 나중에 없어서 아쉬워하는 것보다는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19/20시즌 곤지암 시즌권 판매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