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빅토리아CC 노캐디 저렴한 골프장 그린피 소개

여주 빅토리아CC 노캐디 저렴한 골프장 그린피 소개


골프 인구가 점점 늘어나면서 이제는 대중화된 스포츠로 자리잡는것 같습니다. 오래전에는 특권층들만 즐기는 고급 스포츠 였지만 이제는 스크린골프도 많아지면서 접하기가 쉬워졌습니다. 그렇지만 필드를 나가는 것은 시간과 금전적으로 아직도 큰 마음을 먹어야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 골프장 캐디피가 12만원에서 1만원정도씩 공통적으로 올라갔습니다. 4명이 라운드를 하고 각자3만원씩 캐디피를 부담하던것이 계산이 조금 복잡해 지는것 같더군요. 그리피 + 캐디피 + 카트피를 계산하면 필드를 자주나가게 되면 상당히 부담되는 금액이 됩니다.




그래서 저렴한 골프장을 찾다보면 노캐디 골프장을 선호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직접 카트를 운전해야 하고, 거리를 불러주거나 퍼팅 라이를 잡아주는 캐디가 없지만, 어느정도 경력이 있는 골퍼라면 이런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여주 빅토리아 CC 소개

ㆍ 노캐디 골프장

ㆍ 9홀 2번 라운딩 (18홀)


빅토리아cc 수도권에서 가까우면서 저렴하고 관리도 나름 중급이상은 되는 곳으로, 제가 저렴한 골프장을 찾을때는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전화번호만 알려주면 간단하게 현장에서 인터넷 회원가입이 되므로 가입하여 1만원씩 할인 받으면 됩니다.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송삼로 191

Tel : 031-883-0111




초여름에 잔디가 푸릇푸릇해질때 사진입니다. 오른쪽 망이 쳐저있는 곳이 1번홀 티샷하는 곳으로 짧은 파4로 시작되는 홀입니다. 그리고 사진가운데 아일랜드가 9번홀 파3 입니다. 빅토리아 cc는 작지만 아기작기하기 잘 꾸며져 있는 곳입니다.



이정도면 9홀 두번도는 퍼블릭 골프장으로는 잔디상태 괜찮은 편이죠.






빅토리아cc 그린피 가격

매월초가 되면 그린피 가격을 공지하는데 11월은 비성수기 이기 때문에 정상가격도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11월 가격은 평일 오전8시이전 4인동반 라운딩 8만원 / 오전8시이전 85,000원 / 13시이후 8만원 입니다. 주말가격은 토요일 12만원 / 일요일 11만원 입니다.


인터넷 회원은 현장에서 전화번호만 등록하면 바로 현장 할인이 되기 때문에 바로 가입하세요.




1부티업 시간 오전7시22분 ~9시14분 / 2부 11:47~13:39분 입니다.

11월25일~11월30일 2부티업 시간 마감은 13:32분이 마직막으로 야간은 없는 골프장입니다.


빅토리아cc 이용안내

ㆍ노캐디 + 그린피 + 카트피 + 9홀 2번 라운딩

ㆍ예약취소는 6일 전에 해주셔야 패널티가 없습니다.

ㆍ3인 플레이는 1인당 1만원씩 추가됨.

ㆍ2인 플레이는 하루 전 잔여티에 한해서 전화예약만 가능 (인당2만원 추가)

ㆍ전면 노캐디제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캐디선택 불가 입니다.






골프장 코스소개

나인홀을 두번 돌는 곳으로 전반 9홀을 돌면서 실수했던 곳을 후반9에 다시 도전할수 있기 때문에 실수를 줄이며 재미있게 칠수 있는 곳입니다.



1번홀 파4 

2번홀 파3

3번홀 파5

4번홀 파4

5번홀 파4

6번홀 파5

7번홀 파4

8번홀 파4

9번홀 파3


위의 코스 거리들은 백티를 기준으로 했습니다. 현장에서 대부분 백티에서 티샷하지 않기 때문에 연습하기 적당한 길의 코스들이 대부분 입니다.




가끔 행사가격으로 저렴하게 그린피 가격이 뜨는것을 잘만 잡는다면 아주싼 가격으로도 골프를 즐길 수 있는곳 입니다.


비싸고 좋은곳만 골라서 갈수 있다면 좋겠지만, 형편상 그렇지 못하거나, 실력이 못 받쳐준다면 빅토리아cc 같은 곳에서 필드 연습하면 실력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