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견인기 구입 & 사용후기 입니다

목견인기 구입 & 사용후기 입니다


잡스 형님이 스마트폰을 만든 이후에 현대인들의 목의 통증은 점점 심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엉뚱한 분에게 책을을 뒤집어 씌우는것 같지만 실제로 스마트폰 때문에 거북목이 되거나 일자목이 되는 분들이 많다고 병원에서 이야기 들었습니다.


저도 어깨와 목, 그리고 등의 통증이 만성적으로 있기 때문에 도수치료와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주고 있는데 그래도 좀더 효율적인 방법이 없을까 찾던중에 발견한 것이 목견인기 입니다.





G마켓에서 18,000원에 판매하는 제품인데요. 목견인기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원산지는 대만 TAIWAN 이더군요.


설명서에는 고급형이라고 하지만 생긴건 좀 많이 부실해 보이는 제품입니다. 그래도 효과만 좋다면 무슨상관이냐 라는 생각으로 구매 버튼을 눌렀습니다.



구매 후 바로 도착한 택배 박스를 열어보니 삼각형으로 생긴 제품 박스가 보입니다. 뭔가 심플해 보이는 것이 믿음이 살작 흔들리지만 제발 효과가 있기를 빌어 봅니다.


박스를 열어 구성품을 확인 합니다.



간단한.. 정말 간단한 설명서와

물주머니 그리고 철로된 부속품 3개와 턱끈이 들어 있습니다.

조립이라고 할것도 없고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물통과 턱끈에서 냄새가 좀 나는 것이 싫지만 참을만한 수준 입니다.





이 제품은 문위에 설치하는 것으로 문에 못을 박거나 할 필요 없이 그냥 문에 끼우기만 하면 되는 목 견인기 입니다.


먼제 문위쪽에 삼각형으로 생긴것을 끼우고 도르레에 줄을 끼워서 연결한 후 물통에 물을 담아서 끈을 매달아 묶어 줍니다.




처음에느 물양을 반정도만 채워고 해봤는데 전혀 자극이 되지 않는것 같아서 거의 꽉 채우고 다시 했습니다.  물양 조절은 처음부터 반이상은 채우고 하는 것이 괜찮을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목견인기의 턱끈을 혼자 착용하려고 하면 헤멜수 있는데 몇번 해보니까 혼자서도 충분히 할수 있습니다. 그래도 옆에서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다면 더 편리하겠죠.


그리고 효과인데... 이게 없다고 할수도 없고 있다고 할수도 없는.. 좀 애매합니다. 아직 몇번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일단 엄청나게 큰 자극을 주지는 않지만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충동적으로 구입한 것이지만 크게 자리를 차지하는 것도 아니고, 사용하는데 어렵지도 않기 때문에 한번에 5분 이내로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좋아지지 않을까요?





사용하는 모습은 유트브에서 찾아서 올려 봅니다. 김구라님의 아들 엠씨그리가 리뷰한 영상입니다. 

조금 높은 목욕탕 의자 같은 등받이가 없는 낮은 무릅 높이의 낮은 의자에 앉아서 하면 효과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영상처럼 즉시 엄청난 효과가 있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분명 당겨주는 느낌은 팍팍 오니까 목이 아픈 분들은 구입을 생각해 보세요.


제품 설명서에는 인체를 견인하여 추간판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등의 치료에 사용하는 수동식 장치라고 나와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