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별 HTS설치 바로가기

증권사별 HTS설치 바로가기



변동성이 큰 요즘 증권시장에 젊은 세대들의 신규 유입이 많아 진다고 합니다. 주식투자를 하려면 제일먼저 계좌를 만들고 나서 HTS를 설치하게 됩니다. 물론 스마트폰에 전용 어플을 설치한후 핸드폰으로만 거래하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겠죠.

그래도 대형 모니터에 여러가지 화면을 띄워놓고 실시간으로 변하는 주식 상황을 지켜보는 것을 해보고 싶은 초보 분들도 있겠죠.





각 증권사별로 HTS 설치를 하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찾아야 합니다. 많이 사용하는 주요 증권사의 HTS 다운로드 링크를 정리했습니다.


1.키움증권 HTS

국내 주식시장 점유율 15년 연속 1위라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사용하고 있다는 사람이 가장 많은것 같습니다. 키움증권의 HTS 이름은 영웅문으로 버전4까지 나왔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삼성증권 HTS

증권사 신뢰도가 항상 상위권에 있는 곳입니다. 홈트레이딩 시스템 다운로드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 기본버전과 전문가용 그리고 간편트레이딩 버전으로 구분됩니다.

HTS 다운로드 바로가기




3. 한국투자증권

트루프랜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용 트레이딩 프로그램은 컴퓨터용 버전. 모바일 트레이딩은 핸드폰 버전 입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4. KB증권

KB증권에서는 설치가 필요없는 실시간 종합챠트인 파워트레이딩을 제공하지만, 아무래도 설치형 HTS가 익숙 합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5. NH투자증권

농협의 NH투자증권의 대표적인 HTS프로그램은 나무 입니다.

트레이딩 프로그램 종류를 여러가지 버전으로 제공하므로 설치해 보시고 자신과 잘 맞는 것으로 선택 하세요. QV / NH / Auto

다운로드 바로가기



6. 신한금융투자

신한 홈트레이딩 대표 시스템 신한 i 다운로드 방법은 메인페이지에서 전체메뉴를 클릭 후 트레이딩을 선택 하고 트레이딩 채널안내에서 홈트레이딩을 선택해 줍니다.

https://www.shinhaninvest.com/




7. 대신증권

대신증권에서도 다양한 버전의 홈트레이딩 시스템을 제공 합니다.

원하는 것을 골라서 설치하면 됩니다.


바로가기






8. 하나금융투자 HTS

1Q HTS 통합 버전을 제공 합니다. 빠른속도, 안정성, 다양함을 골고루 갖춘 막강한 성능의 온라인 트레이딩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바로가기



9.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이용안내/문의 -> 이용안내가이드 -> 트레이딩가이드 -> 미래에셋대우(HTS) -> KAIROS 다운로드 메뉴를 찾아서 설치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10. SK증권

SK증권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이름은 주파수W 입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곳 10개의 증권사 HTS 다운로드 받는 곳을 정리했습니다. 위에 소개한 곳 외에도 다양한 곳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영업점에 나가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거래하기 편한 곳을 선택하여 계좌 개설한 후에 HTS를 설치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