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가격?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 가격? Nintendo Switch


유행은 돌고 돈다고 하지 않았던가. 게임의 유행도 돌고 돌아 닌텐도가 다시 유행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스마트폰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플레이스테이션 같은 게임을 즐기기에는 설치나 선연결 등등이 너무 불편해서 잊혀진지 오래였다. 

그런데 닌텐도 스위치라는 아주 신박한 물건이 나왔습니다. 





기계를 잘 못 다루는 똥손들은 게임하나 하려고 선연결하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것은 누군가 대신 해주지 않으면 넘어갈 수 없는 벽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나온 녀석은 너무 쉽게 TV나 테블릿과 같은 큰 화면과 연결이 되니까 게임하기 편해 보였습니다.



동물의 숲이 뭔데 이렇게 다들 난리야~ 궁금증에 검색해보고. 주변에서 생일 선물로 받았다는 초딩, 고딩, 대딩 그리고 아저씨들까지 너무 좋아하더군요.


즐길수 있는 게임의 종류도 많고 그동안 잘 보이지도 않던 스마트폰 작은 화면으로 하던 것을 큰 화면으로 쉽게 연결하는 것이 장점 이네요.


그리고 현질이 없는 게임을 할 수있는 것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그런데 인기가 너무 많아서 그런가요. 늦게 입문하려는 사람은 구하기가 힘들 정도 입니다. 정식 발매된 2017.12.1일의 희망소비자격은 360,000원 입니다.

현재 인터넷 상에서 검색되는 판매가격은 70만원에 올라오고 있어서 거의 2배 가까이 올랐습니다.





평화로운 중고나라에 판매하는 물건이 점점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사기거래가 많은 품목인듯 합니다. 될수 있는한 직거래를 하시고 피치못해 택배 거래를 할 경우에는 더치트 같은 사이트를 꼭 조회한 후에 입금해야 합니다.


2020/02/19 - [생활정보] - 더치트 무료조회 사기피해 경찰서 신고 절차




닌텐도 스위치는 정가가 36만원이고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249,800원 입니다.

두가지 기기의 가장큰 차이점은 TV, 테블릿, 휴대 모두 사용가능한 것과 라이트는 휴대모드만 할 수 있어서 컨트롤러가 일체형 입니다.



그래서 즐길수 있는 게임 종류도 닌텐도 스위치에 비해서 라이트는 휴대모드에 대응하는 게임만 할 수있습니다.

동물을 숲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Lite말고 Nintendo Switch를 구입해야 겠네요.







즐길 수 있는 게임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다만 각 게임마다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점은 있습니다. 게임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https://store.nintendo.co.kr/ 스토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고르세요.

가장 인기있고 핫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가격은 64,800원 입니다.




현재 판매할 물량이 없어서 정식 판매 사이트들은 모두 품절 이네요. 4월말 정도 되어야 물량이 대량으로 들어온다는 소식이 있으니까 기다려 봐야겠죠. 지금은 가격 거품이 너무 올라간 상태 입니다.


급한 마음에 중고나라 되팔이 물건 구입하실때 사기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