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휴무일 5월 안내 입니다.

이마트 휴무일 5월 안내 입니다.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입니다. 아이들은 학교에 가지 않고 집안에서만 지내는 것을 너무나 힘들어 하고 있고, 어른들도 일과 가정을 모두 챙기기 쉽지 않은 시간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보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가족들과 무언가를 하는 분도 있고 하루하루 시간이 흐르는 것에 만족하는 분도 있습니다.





모두에게 힘든 시간이 지나가고 있고 병의 위세도 현격하게 줄어들어가는 듯 하여 이전의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가게 될 것이라는 희망을 갖게 됩니다.



우리는 가만히 있는것 같지만 시간은 흘러흘러 어느듯 5월이 되었고, 각종 행사가 많은 달이기 때문에 지출도 많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름이 코앞에 다가왔기에 날씨가 더워지면 좀 나아지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여름 과일들을 판매하기 시작하는 전단지가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수박이 나오는 계절이 되었네요.


5월 이마트 휴무일을 정리했습니다.


서울지역 휴무일

서울지역 29개의 이마트는 언제나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를 공통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언제가 2,4번째 일요일인지 매달 헷갈리네요.

5월은 10일, 24일 입니다.



ㆍ서울 10일, 24일 휴무

가든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신도림점, 신월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이문점, 이수점, 자양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





인천지역 휴무일


인천지역 이마트는 총5개이며 인천공항점은 13일(수) 27일(수)에 휴무를 실시 합니다.


경기도 휴무일

경기도 이미트 45개 점포의 휴무일은 지역에 따라서 다릅니다. 장을 보러 가기 위해서는 자신의 지역의 휴무일을 미리 확인후 출발 하세요.

각 매장점을 가나순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충청도, 대전 휴무일

대전2곳, 세종시1곳, 충청도 10곳의 휴무일 입니다.






경상도, 대구, 부산 휴무일

대구 6곳, 울산1곳, 부산5곳, 경상도 16곳의 휴무일 정리 입니다.

대부분의 매장이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를 실시하지만 가끔 하두곳이 다르게 실시하고 있어서 실수하기 좋네요.






전라도, 광주 휴무일

광주와 전라도의 이마트 매장 5월 휴무는 10일, 24일 일요일 공통 입니다.




강원도, 제주도 휴무일




부처님오신날로 시작되어 근로자의날, 어린이날로 이어지는 5월에 있는 황금연휴 기간 입니다. 그동안 외부활동을 자제하던 사람들도 밖으로 나올것 같습니다.


외부 활동을 하더라도 사람과의 거리를 어느정도 유지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지켜나갑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