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입장권 가격 운영시간 안내

오션월드 입장권 가격 운영시간 안내



여름이 되면 시원한 물을 찾아서 바다와 계곡을 찾게 됩니다. 어린이가 있는 경우와 같이 조금더 안전한 곳에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을때 찾는 곳이 워터파크 입니다. 올해 여름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대부분 영업을 중단하고 있어서 갈 수 있는 곳이 몇군데 없습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오픈하여 영업중에 있으므로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입장권 가격과 운영시간 등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션월드 위치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 1272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대표전화 : 1588-4888


오션월드의 구역은 실내존, 아쿠아존, 메가슬라이드존, 다이나믹존, 익스트림존 등으로 구분되며, 어린이용 워터풀, 찜질방, 야외 노천탕 등이 있어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 입장권 가격

입장권 가격 / 부대시설 이용가격 / 렌탈용품 이용가격으로 요금이 나뉩니다.

먼저 입장권 가격 입니다. 썸버기간 (20.6.27~7.26) 종일권 기준 입니다.

ㆍ소인 : 초등학생까지

ㆍ유아기준 : 36개월 이상 ~ 미취학 아동까지


입장권 할인행은 제휴카드 할인과 통신사할인, 각종 이벤트 참여 할인 등이 있습니다.





렌탈요금과 종류


입장권 요금과 별도로 렌탈해서 사용하는 용품들의 요금표 입니다.

ㆍ찜질방 이용시 : 찜질복 3,000원

ㆍ담요(찜질방) : 3,000원


ㆍ타월 : 1,000원

ㆍ비치타월 : 이용요금 1만원 / 대여 5천원 / 보증금 5천원


※구입만 가능한 물품들 입니다. (사용하던 것을 미리 준비해 가면 됩니다)

ㆍ수용복 / 수영모 / 램스커트




오션월드 기본 에티켓

ㆍ입장시 수영복 및 수영모(야구모자, 두건, 캡모자)를 꼭 착용해야 하며, 입수 시 안경 및 썬글라스 착용 금지 입니다.


ㆍ음식물과 버너 등의 장비는 반입 금지 이며, 반입 불가한 음식물은 냉장보관이 가능한 보관소에서 넣었다가 퇴장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음식물은 당일 찾아가지 않으면 모두 폐기 합니다)

단, 병제품을 제외한 음료와 유아를 위한 이유식, 환자를 위한 특별식 껍질을 벗긴 씨없는 과일은 반입 가능.





ㆍ소인기준 8세~13세(초등학생) / 유아기준 36개월~7세(미취학) 이며, 사우나, 탈의실, 샤워실은 만5세 이상의 남녀는 함께 입장할 수 없습니다.

ㆍ오션월드 내에서는 일행 찾기 방송은 하지 않습니다.



오션월드 운영시간

오션월드는 비가 와도 정상운영 합니다. 단 낙뢰시 일부시설 이용이 제한 될수 있다고 합니다.


●20.7월 ~ 7.26일 

ㆍ실내존 운영시간 : 오전10시~오후6시까지

ㆍ실회존 운영시간 : 오전10시~오후5시까지


●7월27일 ~ 8월15일 운여시간

ㆍ실내존 운영시간 : 오전8시~오후6시까지

ㆍ실회존 운영시간 : 오전8시~오후6시까지




일부 시설은 기상상황과 운영점검 등으로 인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올해 여름 휴가는 해회로 갈 수 없어서 국내 유명 여행지에 사람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 됩니다. 특히나 워터파크 중에 운영하지 않는 곳이 여러 곳이라 선택지가 좁아 졌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개인 위생과 안전에 더욱 주의해야 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